본문 바로가기

▣K-POP 안무▣

[셔플댄스 배우기 기초]

 

셔플댄스라고 들어 보셨나요?

작년에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지금은 한물간 춤이지만 셔플에서 크록하로 넘어가면서 기초 다리스텝 연습하기엔 좋은 표본이라 할수 있겠네요

 

요즘 클럽에선 떡춤이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셔플댄스!!! 셔플이란, 발을 끌며 걷는다라는 뜻이 있는데요,

셔플댄스란  발을 끌며 춤을 추는 댄스입니다.

셔플댄스의 시조가 호주 멜버른에서 시조가 되었다고 하네요

마이클잭슨의 문워킹 처럼 발을 끄는 형식이며 다양한 셔플댄스의 응용동작이 전세계적으로 열풍 입니다.

최근엔 배우 장근석 축구선수 기성용 선수가 셔플댄스를 선보여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자!!! 본론으로 넘어가서 셔플댄스 기초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밑에 있는 동영상만 보셔도 충분한 연습이 되실것 같네요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셔플댄스 배우기 go!go! 완전 신나요!!! ㅋㅋㅋ

 

LMFAO - Party Rock Anthem  

 

 

 

댓글 및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