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승기 윤아 열애설 디스패치 긴급 입수

 2014년 갑오년 새해부터 대형스타 커플 열애설이 터졌네요

그 주인공은 이승기 윤아 입니다.

주인공인 이승기와 윤아는 빡빡한 스케줄 일정에도 불구하고 신데렐라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둘의 집 거리가 불과 500m 거리밖에 안된다고 하는데요.

아직 공식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디스패치에서 찍힌 사진으로 보면 도저히 반박을 할수가 없겠네요

이승기와 윤아는 약4개월째 연애중이라고 하는데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2014 갑오년 새해부터 톱스타의 열애설로 당사자인 두사람은 정신이 없겠네요.

어찌됐든 기사는 터졌으니 이쁜 사랑 하세요 ^^

 

 

 

 

 

이승기의 차를 타는 윤아의 모습이 딱 걸렸네요

 

 

여기서 잠깐 화제가 되고 있는 이승기 차 입니다.

캬~ 끝내주네요!!! 

 

 

 

이승기 차는 재규어사의 레인지로버 suv 차량으로 차량 가격이 무려 1억7000만원 이라고 합니다.

차가 집 한채 가격 이네요. 이번 이승기 윤아 열애설로 랜드로버 차 ppr 광고 제대로 되겠네요

 

위의 모든 사진은 디스패치 사이트 이미지를 이용하였습니다.

http://www.dispat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