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종격투기 선수 임수정 일본개그맨 3명과 절대적으로 불공평한 경기

얼마전 개그맨 윤형빈이 종합격투기에 도전한 사연을 이종격투기 선수 임수정 때문에 도전을 하게 됐다고 언급했는데요.

 

저도 실시간 검색어로만 보고 자세히 기사를 보진 않았는데요

 

 

오늘 지인과 대화를 하는 도중 임수정 선수가 2011년 7월 일본의 버라이어티쇼에 출연해

일본 개그맨 남자 3명과 격투기 대전을 했다고 합니다.

오늘 집에와서 궁금해서 한번 찾아 봤더니....

헐...진짜 이런 욕 하고 싶진 않았는데... 먼저 욕 좀 시원하게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런 족빠리 개xx들 !!!  진짜 일본가서 열라 패주고 싶네.

안 그래도 지들땅도 아닌데 독도가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는 쪽바리들 우기는데 세계최강 지존급임

그니깐 미국한테 개기다가 미국한테 원자 핵폭탄이나 맞지...쯧~쯧~쯧 

북극,남극 얼음 다 녹아서 일본 땅 전체 확 다 바다에 파 묻혀라~

제가 쓴 욕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욕해서 죄송합니다.

아우~ 진짜 제가 올린 영상 한번 보세요.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이럴때 최홍만,추신수가 일본 날라가서 강펀치 한번 날려 줬음 좋겠네요

 

제가 객관적으로 볼때 가장 큰 문제는

일본 개그맨들은 임수정이 종합격투기 선수라는 이유로 지들은 보호구 다 착용하고

임수정 선수는 보호구 착용 하나도 않하고 체급차이도 엄청 나는데...

임수정 선수는 일본개그맨들의 짜고친 일본 방송 쇼에 속아 전치 8주의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아무리 임수정 선수가 이종격투기 선수라지만 수차례 넘어지는 임수정 선수를 일본 개그맨 3명이 죽기살기로 덥벼듭니다.

근데 일본인 이종격투기 여자 선수가 나왔을땐 일본 개그맨들이 맞아 주면서 합니다.

참~어의가 없네요

 

 

2월달에 벌어질 개그맨 윤형빈과 니뽄의 타카야 츠쿠다의 대결이 있는데요.

윤형빈씨가 시원하게 임수정 선수의 두배인 전치 16주 나오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윤형빈씨 화이팅!!! 절대 지면 안되요 ^^ 

 

임수정 VS 일본 개그맨 3명

 

이미 약 2년이나 지난 일이지만 반드시 서명 운동을 해서라도 그때 당시의 임수정 선수를

폭행한 협의나 다름없는 개그맨 3명 및 해당 프로그램쇼에 대해

다시 이슈화를 시켜 꼭 사과라도 받아야 됩니다.

대한민국의 한 국민으로써 명예의 사과를 받아내야 합니다.

서명운동이 되지 않는다면 유튜브,트위터,페이스북 등을 이용해 전세계 홍보를 통해서 라도

일본의 더럽고 치사한 이 파렴치한 영상을  널리 알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