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해외직구시 반드시 가입해야 할 1순위는? 이베이츠

해외직구를 자주 하시는 여러분 혹시  이베이츠를 아시나요?

이베이츠는 해외직구 쇼핑을 자주 하신다면 필수로 가입해야 되는 사이트에요

쉽게 말씀드리면 우리나라의 ok 캐쉬백 사이트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ok 캐쉬백은 내가 사고 싶은 제품이 아닌 어떠한 특정 제품에 ok 캐쉬백 마크가 붙어있는 제품만 적립이 되지만

이베이츠 사이트는 내가 사고 싶은 해외직구 제품의 웹 사이트와 제휴를 맺어

적립을 해주는 신개념 해외직구 캐쉬백 사이트 입니다.

이베이츠는 전세계 캐쉬백 사이트 1위 회사 입니다.

이베이츠와 제휴된 미국 유명 브랜드 웹사이트를 방문해 구매를 하시면

각 브랜드 사이트별로 해당 제품에 캐쉬백이 이베이츠 사이트에 적립이 되는 시스템 이에요.

 

먼저 회원가입 방법 이에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제가 가입한 곳은 이베이츠 코리아 한국 사이트에 가입을 했어요.

이베이츠 코리아 회원 가입을 하고 혹시 몰라서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로 들어가서

이베이츠 코리아 회원가입 아이디와 비번을 똑같이 쳤더니 로그인이 되네요.

그리고 5달러 캐쉬백이 적립되어 있어 깜짝 놀랬어요.

이베이츠 한국과 미국이 연동되는 것인지 아님 따로 구분이 되는지는 아직 확실하게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고객센터에 물어봐야 겠네요.

 

이베이츠 코리아  www.ebates.kr/

이베이츠 미국 http://www.ebates.com/

 

이베이츠 코리아 회원가입 방법 이에요.

먼저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 접속을 하여 가입하기 이미지를 클릭 합니다.

간단하게 자신의 이메일 주소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끝 입니다.

혹시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하셔서 연동하기를 누르세요.

이베이츠에서 캐쉬백을 더 준다고 합니다.  

그럼 회원가입이 끝났으니 로그인을 해 볼까요?

캐쉬백 적립이 되는 해당관련 사이트가 나오고 캐쉬백이 몇 % 적립이 되는지 나옵니다.

여기서 중요한점 한가지는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가 

똑같은 브랜드 라도 캐쉬백 적립률이 조금 틀릴수가 있습니다.

저도 오늘 회원가입을 해서 추후에 좀더 디테일 하게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영어보단 한글이 알아 보기 쉽다는 장점이 있네요

gap,삼성,레노보,델,캐나다구스,폴로,게스,드럭스토어 등 해외직구 유명사이트는 거의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현재 제일 적립율이 높은 사이트는 드럭스토어로 7% 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 캡쳐화면인데요.

아우 죄다 영어라서 그런지 머리가 아프네요 ㅋㅋㅋ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 궁금해서 들어가 본뒤 이베이츠 한국 아이디로 똑같이 로그인을 했더니

헐~ 적립금이 5달러!!! 물건 산것두 없는데...왠 적립금 ~ 오예~ 땡 잡았다 ㅋㅋㅋ

 

 

이베이츠 이용방법 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간단합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를 경유해서 사고 싶은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제품을 구매 하면 끝이에요.

 

가장 큰 문제가 배송 문제인데요.

요즘 직구가 유행이다 보니 몰테일 같은 해외직구 배송 전문 업체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일명 줄임말로 배대지 라고도 하는데요.

 

이베이츠 코리아와 제휴된  배송대행업체인 위메프박스 또는 아이포터를 이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어차피 배송비는 업체마다 큰 차이가 없으니 편하신곳으로 정하시면 되요.

제가 알기론 해외 배송 대행 가격은 많이 차이나봐야 약 2000원~5000원 차이가 날꺼에요

 

위메프 박스 http://box.wemakeprice.com/box/home/main

아이포터 www.iporter.co.kr

 

 

 

이베이츠 코리아 2014 새해맞이 쇼핑 기획전 이벤트 적립 상향 브랜드 사이트 

 

이베이츠 코리아 친구추천 2명을 하면 친구당 최대 10달러 적립을 받으실수 있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해외직구를 자주 하시는 이웃님들 이베이츠 가입을 필수 입니다.

아직도 모르시는분들이 있다면 어서 가입 하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