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히든싱어 휘성 가슴시린 이야기,사랑 그 몹쓸병 김진호 소름돋네

오늘은 히든싱어라는 프로그램에서 하는 모창의 달인을 소개 할게요

전 티비를 일주일에 한두번 밖에 안봐서 히든싱어  하이라이트만 보는 편인데요.

휘성 가슴시린 이야기를 완벽하게 모창하는 김진호를 보고 깜짝 놀랐네요.

개인적으로 휘성의 애절한 발라드 노래 정말 좋아하는데요.

휘성의 노래로는 다시만난날,불치병,사랑그몹쓸병,안되나요,WITH ME 등 명곡이 정말 많아요.

휘성은 거미랑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듀엣곡도 몇곡 있어데 잘 생각이 안 나네요.

히든싱어 김진호가 부른 휘성의 가슴시린이야기는 눈감고 들으면 정말 휘성이랑 똑같네요.

가슴시린 이야기 랩하는 부분에서 마이티마우스의 쇼리가 나와서 열창을 하는데요.

 

 휘성이 자신의 노래를 부른 김진호를 보며 흐뭇해 하는군요.

휘성도 자신과 너무 똑같아서 깜짝 놀랐던것 같아요 ㅎㅎㅎ

 

휘성 가슴시린 이야기(조진호)

눈감고 들어보세요. 특히 안녕미워도 나는 내사랑 부분에서 완전 똑같네요.

 

 휘성에게 사랑그몹쓸병 듀엣을 제안하는 김진호

 

휘성&김진호 듀엣곡 사랑 그 몸쓸병

휘성&김진호 노래 잘 들으셨나요? 완전 소름 돋네요

저 정도면 가수해도 되겠어요. 이번 히든싱어 왕중왕전에도 나왔겠다. 김진호 스카웃 제의 좀 받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