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김수미의 간장게장왕국 겨울왕국 패러디 완전 웃김 ㅋㅋㅋ

디즈니사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인기에 힘입어 김수미 버전 게장왕국 패러디 까지 나왔네요.

 

김수미의 다 잊어~다잊어~간장게장 만들꼬야!!!완전 웃겨요 ㅋㅋㅋ

 

김수미 간장게장 혹시 드셔보신분 있나요? 전 아직 안 먹어봐서 모르겠는데요.

 

오늘 김수미 게장왕국 들어보니 한번 먹어보구 싶네요

 

간장게장송 들어보니 급 간장게장 먹고 보고 싶어서 네이버 지식쇼핑 검색을 했더니

 

김수미의 간장게장은 판매 상품에 아쉽게도 없네요

 

 

 

김수미의 간장게장 왕국 패러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