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2014 화이트데이 해외직구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 50%세일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에서

 

1926년 벨기에 에서 태어난 명품 초콜릿 고디바 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 기념으로 5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벨기에 유명 축구 선수 에당 아자르(첼시) 말고 초콜릿이 유명한지는 몰랐네요

 

고디바는 전 제품을 수작업으로 만들며 방부제를 넣지 않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매혹적인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한국 고디바 쇼핑몰이 아닌 미국 고디바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하셔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하실수 있어요

 

고디바에서는 스탠다드 쉬핑 일반배송이 65달러~300달러 구매시 적용이 되네요^

 

 

명품 초콜릿 고디바 필자도 아직 먹어보진 않아서 모르겠지만 상품평에 의하면 달달하니 맛나다고 하네요

 

 

미국 고디바 직구 50% 세일 행사 제품이네요

 

한국에서 고디바 쇼핑몰에서 사면 거의 두배의 가격에 구매를 하셔야 되요.

 

고디바 초콜릿은 세계 3대 초코릿으로 불리정도로 명품 초콜릿인 만큼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딱 좋습니다.

 

학생들에게 다소 부담이 되겠지만 20대~50대 에는 딱 좋을것 같네요

 

곰인형도 11.99 달러면 득템찬스네요 ^^

 

 

 

 

고디바 프리 스탠다드 쉬핑 코드 번호는 TRUFFLES 입니다.

 

이베이츠를 경유해서 고디바에서 제품 구매시 4% 캐쉬백을 받을수 있어요

 

고디바 직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