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쿠키런 1주년 기념 이벤트 크리스탈 20개 득템찬스

저번 쿠키런 예언자맛 쿠키 이벤트로 크리스탈 100개를 주는 코드번호를 포스팅했었는데

 

반응이 아주 폭발적이었어요. 크리스탈 120개가 현재 상점에서 11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약 만원정도의 가치가 있어서 그런지 오죽하면 필자한테 제발 크리스탈 좀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셨지요.

 

아쉽게도 예언자맛 쿠키 이벤트는 3월14일자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쿠키런은 필자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안그래도 얼마전 파스타치오 맛 쿠키 현질했는데

 

레벨 좀 올릴려면 골드가 필요해요 ㅠㅠ

 

그래서 오늘 쿠키런 들어가 봤더니 이벤트 한다고 해서 언능 여러분들들께 알려 드릴려구요

 

 쿠키런 1주년 기념으로 경험치 코인추가 획득 10% 추가 획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크리스탈 20개를 받을수 있는 찬스가 있어요. 아래 글을 쭈욱 읽어 보세용

 

4월6일까지 경홈치,코인 추가 획득 10%를 더 획득할수가 있어요

 

걍 마음껏 달리시면 됩니다.

 

선물포인트는 펫뽑기가 걸리면 아주 유용하게 쓸수가 있죠.

 

 

오늘의 쿠키펀 1주년 기념 메인 이벤트 입니다.

 

쿠키런 게임중에 나타나는 알파벳 글씨를 모아 보세요.

 

cookirun 1st anniversary 모두 모으면 선물은 준데요.

 

 

선물은? 크리스탈20개+1만코인+부스트 5종세트+선물포인트 500p

 

 

 

쿠키런 1주년 기념 이벤트 선물을 받기위해 한 20판정도 했어요.

 

골드가 절대적으로 필요한지라 마음이 급했네요

 

 

쿠키런 관계자님들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ㅋㅋㅋ

 

 

이제 피스타치오맛 쿠키에 선물받은 크리스탈 골드로 바꿔서 업그레이드 좀 해야겠네요.

 

근데 오늘 쿠키런 업데이트 되면서 연금술사말 쿠키가 새로 나왔네요.

 

피스타치오 산지 얼마 안됐는데 ㅠㅠ

 

아~ 만렙이 70으로 상향 조정이 되고 체력 레벨이 50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일단 전 아직 레벨 30이라 아직 갈길이 멀어요. 일단 피스타치오 쿠키 업그레이도 좀 하고 체력 업그레이드 좀 할려구요.

 

그럼 모두 쿠키런 즐겜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