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5월30일 업데이트 패치로 소환수 환생 시스템 추가

  

이번 5월30일 던전왕 업데이트 패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소환수 환생 시스템이란?


6~7성 소환수를 새로운 소환수로 바꿀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기존에 쓸모없는 하타 소환수를 환생에서 상타 소환수를 얻을수 있는 좋은 찬스가 될것같네요


아래는 다함께 던전왕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자료를 참고 하였습니다.


오늘 필자도 7성 설인을 환생했는데 벌통 포병 루디 나왔네요.


일단 벌통 포병 루디가 오늘 소환수 밸런스 조정이 되어 많이 좋아졌다고 하는데 


기존에 써본적도 없고 아직 레벨이 높지 않아서 전 아직 체감을 잘 모르겠네요


아~ 참고로 7성 환생시 소모되는 골드는 13만 골드가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상세 안내

 1. 대상 : 안드로이드

 2내용

   > 환생 시스템 추가

  환생 시스템이란?

  → 보유 중인 6~7성 소환수를 새로운 소환수로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탐험대 환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7성 소환수 30레벨만 환생이 가능합니다. (추가)

    - 환생 비용은 진행 횟수에 따라 환생 금액이 증가합니다.

    - 환생에 사용한 소환수는 중복으로 획득되지 않습니다. (추가) 

      → 6성 티라갈 환생 시 6성 티라갈은 환생 시에만 획득되지 않음


그외에 오늘 신규 캐릭터 1종 죽음의 신 하데스가 새로 나왔는데 


패시브 스킬이 최고 입니다. 


현재 공식카페에 하데스를 사용해본 분들의 체감은 완전 최상타 완소 캐릭이라고 합니다. 




하데스 신규 소환수가 나오면서 신규 세트덱이 추가 되었군요.


하데스+소리+발키리 세트덱이 효과는 기절저항+근거리 피래+아군의 생명력 증가 


공격력 증가 또는 공격속도 증가 세트덱이 없는게 조금 아쉽네요



그외에 대전 보상이 변경되었네요


4:4 대전과 6:6 소환수 대전 보상이 변경 되었는데 보상이 크게 달라진건 없는거 같네요.


5월30일 던전왕 업데이트 패치로 소화수 중에  가장 큰 혜택을 받은 소환수는 무슨 소환수 일까요?




던전왕 운영자가 pc 화면에서 작성되어서 큰 화면으로 원본을 보실려면 아래 파일을 눌러 주세요 



[출처] 5/30(금) 업데이트 패치 안내 [안드로이드] (수정,추가) (다함께 던전왕 공식 카페) |작성자 GM세리스


던전왕 운영자한테 한마디 건의를 할께 있는데요. 


세리스 만랩 상향 조정을 빠른 시일내 부탁 드리구요.


모험지역 추가 좀 해주세요. 4-14.4-15 이젠 하도 많이해서 지겹네요 


몇일전 던전보상으로 뽑은 와치몽 ㅎㅎㅎ


이제 낙타르만 나오면 딱인데 언제 나올란가요?



최근에 뽑은 호수의신 나가는 거의 최상타 급으로 완전 조아요 


현자는 도로시 나올때까지 대체용으로 쓸려구요. 


아쉬운 데로 현자 썼더니 속도가 3g 에서 lte 급으로 올라가더군요.


오늘 7성 뽑고 싶어서 닉시 + 무도가 랜진 했는데 하필 가지고 있는 락쉬미가 나왔네요 ㅠㅠ 


현재 좌절 모드 이지만 이젠 환생 시스템이 있으니 언능 30레벨 찍고 환생 가야겠어요 

 


나가 자리를 대신할 낙타르가 필요한데 언제 나올런지....


이번 던전왕 업데이트 패치로 신나게 환생해 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