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7성 등급표 최신 6월6일 기준

다함께 던전왕 7성 등급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던전왕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빛의기사님이 올려준  자료를 참고 하였습니다. 



던전왕 7성 등급표 6월6일 기준



던전왕 7성 등급표에서 변하지 않는 ss 등급이 있다면


초원의 라이온킹,호조사소리,여우누리 선인,봄날의 도로시,신비하냥 입니다. 


s 등급으로는 


 빛의대정령 자쿰,냉철한 무도가,금선법사카린,권렴대장오정,천방지축오공,호수의신 나가,철인크리스탈,페어리 라넬 


특히 빛의 대정령 자쿰,호수의신 나가,페어리 라넬이 새롭게 s 등급 올라왔네요.


빛의 대정령 자쿰은 던전보상으로만 나오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는 분이 거의 없을것 같습니다. 


던전 보상으로 받은 빛의정령 하쿰 6성을 두마리 뽑아서 풀강을 시킨뒤 확정진화를 해야되기 때문에 


시간이 좀 오래 걸리겠네요. 전 아직 한마리도 못 먹었네요


 던전왕  7성 aa 급 으로는 요일던전 보스와 신캐릭터가 새롭게 등장을 했습니다. 


요일던전 보스인 발록,히드라,오르피우스와 신캐릭터인 포세이돈,데스나이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던전왕 7성 등급중에 ss 급 소환수를 가지고 있으면 좋겠지만 정말 쉽게 나오지 않습니다. 


저도 아직 한마리도 없어서 사자,도로시 중에 한가지만 나왔으면 좋겠네요.


현재 암오공,락쉬미,나가,가넷,현자,루디,발키리,자연팔계 있네요


그중에서 쓸만한 놈은 암오공,락쉬미,나가,현자 요렇게 쓸만하네요


오늘 던전왕 주말 이벤트로 강화 3배 해서 23골드를 투자 했습니다. 


강화 이벤트 결과는 나가를 1강에서 5강띠우고


발록 6성 5강,오르피우스 6성 5강,죠디 6성 5강 띠우고 나머지 짜짤한 5성 몇마리랑 4성 몇마리 5성 띠웠네요.


던전왕 초반에 레벨 30찍으면 보석 10개주는 시스템에 혹해서  4성이상은 무조건 레벨업 시켰는데 인벤이 꽉차서 


일던,상던 깰때마다 1성 소환수 일괄판매하는것 귀찬아 죽겠네요 ㅠㅠ


5성이상 소환수 아니면 왠만하면 레벨 성장 시키지 마시길...



그리구 주말에는 왠만하면 강화 2~3배 이벤트 하니 평일에 골드를 많이 모아 두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7성 소환수 환생의 경우 생각만큼 좋은 소환수로 환생이 잘 안되는거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차이가 크겠지만요. 차라리 6성 두마리 랜진 하는게 저는 7성 소환수 좋은놈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리구 던전왕 강화 이벤트 할때 강화가 잘되는 타이밍은요?


오후 9시~9시10분 사이 


오후 9시50분~10시 사이


오후 10시~10시10분사이


오후 10시50분~11시 사이


저는 주로 위의 시간대에 강화를 합니다. 


실제로 던전왕 하면서 일던,상던이 자주 나오는 시간대 이기도 하며 


채팅창을 보면 ss급 s급 소환수를 자주 뽑는 시간대 같더라구요. 그래서 가급적 위의 시간대를 적극 활용하는 편이죠.


어떤 분들은 7성 중복 소환수가 자주 나온다고 하시던데. 전 락쉬미 빼고 중복 소환수 나온적이 한번도 없네요.


위의 던전왕 7성 등급표를 참고 하셔서 SS 등급에서 AA 등급까지만 강화를 하시고 나머지는 환생을 하시길 추천 드려요


6성 소환수 확진은 7성 만들때 비용이 25만 골드+상급 강화석3개나  필요한 관계로


 SS급 S급이 아니면 과감히 창고로 GO! 또는 환생을 하면 됩니다. 


아~ 이번 무한전투 생겼는데 재미도 없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쫌 짜증 나네요.


제가 던전왕 운영자에게 바라는 점은?


세리스,와이즈 현 레벨 50에서 60까지 상향 좀 해주고 


요일던전 보스급 소환수 공속 업데이트 및 모험 던전 필히 추가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모두들 던전왕 잼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