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쿠키런 할로윈 업데이트 기념 크리스탈 50개 쿠폰 정답 공개

모바일 장수게임인 쿠키런이 할로윈 파티를 맞이하여 기존 쿠키들의 스킨이 변경 되었네요.


변경된 쿠키들의 스킨 너무 깜찍하고 귀여워요. 




쿠키런 할로윈 업데이트 기념으로 호박사탕 50개를 모으면 선물을 1번 뽑을수 있는데요.


12종류의 따끈따끈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어요. 


쿠키런 신나게 달리세요 ㅋㅋㅋ


그럼 이제부터 오늘의 메인 이벤트 쿠키런 할로윈 기념 크리스탈 50개 정답 쿠폰을 알려 드릴께요


기간은 11월3일까지 입니다. 



쿠폰 입력 방법은 메인화면▶설정▶이벤트 쿠폰▶쿠폰코드 입력 


대소문자 구별없으니 편한데로 입력하세요


쿠키런 할로윈 업데이트 기념 쿠폰 정답을 입력하니 크리스탈 50개를 받았다는 문구가 뜹니다. 


게임상으로 돌아가니 크리스탈이 50개 올라갔네요 ㅎㅎㅎ


쿠키런 할로윈 업데이트 기념 쿠폰 정답 


HALL-OWEE-NXCO-OK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