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및 베스트 제품

성큼 가을이 다가온거 처럼 요즘 창문 열고 자면 새벽에 너무 춥네요.

 

9월 아이허브 베스트 제품 및 할인코드 정리해 드립니다.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적용 바로 가기

 

할인코드 : TNJ327

 

아이허브 어플 결제시 5달러 할인+신규회원 5달러 할인

 

페이코 결제시 3천원 할인

 

 

먼저  아이허브 9월 베스트 제품에 대해 알려 드릴께용

 

대한민국 높은 판매량 순 입니다.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베스트 5

 

 

 

아이허브 목욕제품 베스트5

 

아이허브 미용제품 베스트 5

 

아이허브 식료퓸 베스트 5

 

아이허브 유아용 제품 베스트5

 

그외에 개인적으로 필요한 제품들 구매를 했네요

 

간만에 받아보는 아이허브 박스 언제나 설레이죠 ㅋㅋㅋ

 

 

짜잔~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은 주로 건간보조식품들이 제일 많아요

 

파머스 튼살크림,파머스 로션,마드레랩스 비오틴 샘푸,애니스 유기농 오가닉 케찹,피넛버터앤코,페리오라이트 치약 등등

 

임신부들이 많이 쓴다는 튼살크림인데 요번에 파머스 코코아버터 모뮬러 오일도 같이 주문했는데

 

배송 누락됐네요 ㅠㅠ 귀찬지만 고객 게시판 글 남겼네요. 아이허브 배송 누락은 첨이라 쫌 당황스러움

 

어쨋든 파머스 튼살크림 후기는 써보신 많은 분들 말씀데로 엄청 단 냄새가 많이 납니다.

 

향에 민감하신분들은 비추 하지만 향에 상관없는 분들이라면 가성비 좋으니 마구마구 바르셔도 될듯 발림성 및 흡수력은 괜찬은거 같네요

 

 

마드레 랩스 샴푸는 행사 하길래 2개 사서 오자마자 써봤는데 레몬향이 나는게 일단 좋구

 

거품도 엄청 많이 나와서 좋네요. 근데 머리 감고 나면 확실히 쫌 뻑뻑하네요. 린스는 필수로 써주셔야 될듯 하구요.

 

이 샴푸 쓰는 목적이 모발을 굵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니 모발이 굵으신 분들은 비추 하구요.

 

 

애니스 케찹이랑 피넛 버터앤코 땅콩버터는 자주 먹는 베스트 제품이라 생략하구요

 

페리오 브라이트 치약은 저한테는 냄새가 좀 역할정도로 별루네요.

 

개인적으로 비위가 좀 약한편이라서 한번쓰구 걍 안써요.

 

어차피 체험상품이라 저렴하게 구입했지만 좀 아깝네요

 

그외에 아이허브 임산부 영양제로 불리우는 제품들 구매했어요.

 

자로우 유산균,레인보우 라이트,노르딕 오메가3

 

캘리포니아 비타민 c,센추리 비타민 d는 걍 제가 먹을라구 샀구요.

 

 

일단 임산부들 한테는 필수 영양제 라고 하니 좌측부터 3가지는 태아를 위해 구매하면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