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안무▣

[크래용 팝 빠빠빠 안무 거울모드]

2012년 가을에 한 고등학교 축제 공연 하러 갔다가 크래용팝 명단에 있길래 뭐지?

신인 그룹인가 보네~하고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빠빠빠 한곡으로 이렇게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될 줄이야~

아마~그때가 댄싱퀸 한참 홍보 할때 였던거 같네요 ㅎㅎㅎ

이렇게 뜰줄은 몰랐네요~ 암튼 남들이 하지 않는 컨셉은 일단 성공한것 같네요~ 앞으로도 크래용팝 화이팅~

크래용 팝 빠빠빠 노래는 단순하고 반복적이지만 멜로디에 굉장한 중독성이 있습니다.

수없이 많은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 내기도 한 올해 최고의 히트작 이에용. 직렬5기통 춤 많이 하면 무릎이 아파요 ㅎㅎㅎ

2013년 직렬5기통 춤으로 화제를 모은 크래용 팝의 빠빠빠 안무 영상 입니다.

 

크래용 팝 빠빠빠 안무 거울모드 

 

 

크래용 팝 빠빠빠 안무 거울모드 느리게 

 

 

크래용 팝 빠빠빠 포인트 안무 배우기

 

크래용 팝 빠빠빠 뮤직 비디오

 

구라용팝 빠빠빠 마지막에 김구라 보구 이런 시퍼런 새끼를 봤나!!!하는데 완전 웃겨요 ㅋㅋㅋ

 

댓글 및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현재 보고 계신 자료가 유용한 자료라고 생각이 된다면 추천 및 공감 한번 눌러주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