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마마 비 태양을 피하는 방법+it's raining+힙송 퍼포먼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나라 가수는 가수 비 입니다.

그 이유는 훨씬한 외모 및 느낌있는 춤을 추는 비는 왠지 춤도 미국 스타일 이랄까?

암튼 비 너무 좋네요.

이번 2013년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마마(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군제대 후 깜짝 퍼포먼스를 보여줬네요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태양을 피하는 방법

잇츠 레이닝 it's raining

힙송 hip song

 

요렇게 3종세트 퍼포먼스를 보여 주었습니다.

너무 멋지네요. 전 특히 힙송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

군대 제대전에 살이 많이 졌었는데 이번에 제대후 살을 쫙 뺀거 같아요.

 

 

 

비는 김태희와 현재 연인인거 다들 아시죠?

 

마마 비 퍼포먼스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