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블랙프라이데이 모바일 쇼핑 판매 급증 일등공신은 태블릿 PC

모바일에 관심 많은 다크벤츠 입니다.

 

최근 미국에서 시작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온라인 모바일 쇼핑이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합니다.

 

모바일 세상의 혁명은 앞으로 오프라인 쇼핑에 큰 타격을 입힐 것으로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예상 됩니다.

 

스마트폰이 세상에 나오면서 점점 점유률이 하락한 데스크탑 PC 시장은 점점 매출이 급감하는 추세 입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최대의 조립 PC 시장의 메카인 용산전자상가는 점포의 절반이상이 텅텅 비었다고 합니다.

 

온라인 게임,용량이 큰 소프트웨어를 많이 쓰지 않는 이상 굳이 데스트탑 PC를 쓸 필요가 없기 때문 이죠.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기간 동안

스마트폰으로 검색하고 주문은 태블릿으로 했다는 조사결과가 발표 되었습니다.

4~5인치 정도의 스마트폰으로는 볼수있는 한계가 있어서 화면이 좀더 큰 태블릿 으로 구매를 하는거 같네요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기간동안 가장 많이 팔린 IT 관련 제품으로는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 에어 등 태블릿 PC가 소매업체 판매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한국 제품으로는 삼성전자의 태블릿PC 갤럭시탭이 베스트바이 4위를 기록했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미국 베스트 바이 쇼핑몰 www.bestbuy.com

 

 

아마존 닷컴에서 판매되고 있는 삼성 갤럭시 노트 10.1 16GB

약 40만원 정도에 팔리고 있네요.

우리나라에서 사면 저 가격에 사기 힘들껄요

그럼 엄청 싼거네요

 

아마존 닷컴 www.amazon.com

 

 

아마존 닷컴 스마트폰 베스트 셀러 제품 

 

오잉~ 밑에 사진 보이죠? 노키아 루미아 521,520 제품이 1위 2위네요.

우리나라에선 노키아 철수 했는데. 미국 MS(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된뒤 미국에서는 윈도우폰 잘 팔리나 보네요.

근데 가격이 정말 우리나라 스마트폰에 비하면 완전 알뜰폰이네요.

94달러 밖에 안 하다니? 대충 환율 1달러당 1000원씩 계산하면 겨우 9만4000원

근데 디자인이 쫌 투박한거 같기도 하고 각이 너무 졌네요.

다소의외는 3위를 차지한 LG 840G Prepaid PHONE

궁금해서 급 검색을 해봤더니 정보가 안 나와요.ㅠㅠ

 

아마존 닷컴 LG 840G Prepaid PHONE 상세페이지 눌러 봤더니 스펙은?

In Stock.
Ships from and sold by shopcelldeals.
Tracfone Service
  • Triple Minutes for Life
  • 3.2" Touchscreen
  • 3G/WiFi Connectivity
  • Bluetooth Wireless Technology
    뭐 대충 3.2인치 3G 와이파이 폰 같네요.

     

    4위 삼성 갤럭시 Samsung Galaxy Prevail II 제품이 있네요.

    한국 버젼 갤럭시 2 같은데 확실하진 않아요

    아~영어에 약해서 이거 원

    구글 번역기 돌릴수도 없구 ㅎㅎㅎ 

    암튼 아마존 닷컴 들어가 보시면 한국에서 절대 살수 없는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좋은 득템찬스가 많습니다.

    한번 들어가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