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뮤비▣

레인보우 블랙 차차 쇼케이스 및 뮤비 총정리

스마트한 정보를 제공하고 싶은 다크벤츠 입니다.

 

오늘 오후 레인보우 블랙이 19금 섹시컨셉으로 화끈한 컴백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오늘은 레인보우 블랙 차차 쇼케이스 및 티저,뮤비,19금 버젼 영상 까지 총정리 했습니다.

 

k-pop 가요계의 걸그룹 섹시 컨셉이 후끈한 대결이 예상 됩니다.

 

최근 컴백한 걸스데이 something,달샤벳 bbb,aoa 짧은치마,레인보우 블랙 차차

 

위의 4개의 걸그룹 섹시 컨셉 4강 대결이 예상 됩니다.

 

경제가 불황 일수록 짧은 미니 스커트가 잘 팔린다고 했던 기사를 예전이 본적 있는것 같은데

 

최근 경제가 불황이어서 그런지 섹시는 기본이고 의상은 핫팬츠,미니스커트,가터벨트,코르셋의상 등 파격적 이네요.

 

한국에서는 야한 편이지만 뭐 미국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레이디가가,브리트니스피어스,마돈나,사일리 마일리스에 비하면 솔직히 레인보우 블랙은 상대가 안되죠

 

파격적인 변신을 선택한 레인보우 블랙 차차 노래를 들어보니 신나는 레트로풍 디스코 댄스곡으로 중독성이 있네요.

 

 

 

 

 

 

레인보우 블랙 티져 화보 영상

 

 

레인보우 블랙 차차 뮤비

 

레인보우 블랙 스타일 필름 19금 버젼

 

 

 

레인보우 블랙 차차 쇼케이스 영상

 

 

레인보우 블랙 쇼케이스 및 인터뷰 영상

 

 레인보우 블랙 멤버들이 직접 애기한 섹시 포인트는?

 

레인보우 블랙 멤버들의 인터뷰 내용을 들어보면

 

오승아는 복근,허리와 엉덩이 라인,김재경은 흉부 ,조현영은 허리라인,고우리는 다리 라인이 자신있다고 인터뷰를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