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뮤비▣

동방신기 수리수리 뮤비

동방신기의 후속곡 수리수리 뮤비가 공개 되었네요.

오늘은 뮤직뱅크에서 수리수리 첫 방송을 했는데 역시 동방신기의 퍼포먼스는 언제나 멋있네요

이번 수리수리의 장르는 소울펑크 장르곡으로 파워풀한 라인이 강조된 안무 구성이  많습니다.

수리수리는 흥겨운 멜로디에 노래만 들어도 어깨가 들썩 거리네요.

몇년전 동방신기가 "왜" 로 활동할 당시 문막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우연히 유노윤호를 봤거든요.

최강창민은 없고 유노윤호만 매니저들과 같이 있었거든요.

매니저들의 제재로 아쉽게도 사진 촬영은 못했지만 싸인받고 악수 했었어요.

유노윤호 키도크구 정말 잘 생겼더군요.

암튼 동방신기 대박 나세요 ^^

2014년 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대거 컴백을 하면서

한국 k-pop 2차 전쟁이 시작 되었습니다. 누가 1위를 할지 궁금하네요.

이젠 19금 섹시컨셉을 19금 걸그룹들이 조금 잠잠해질것 같네요.

 

동방신기 수리 수리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