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7성 등급표 최신 4월25일 기준

요즘 필자가 자주 하는 다함께 던전왕 너무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다음주 쿨타임 이벤트 하고 있는거 알고 있죠?

 

4월 28일(월), 4월30일(수) 오후 9시에는 상급던전 발견 4배+ 상급 강화석 획득2배 이벤트를 진행하니 무조건 접속하셔서

 

강화석 많이 저장해 두셔야 되요.

 

 

 

오늘 오후 9시부터 한시간 동안 강화 두배 확률 이벤트 해서 7성 한마리 더 만들려고 열심히 강화했는데

 

어둠의 강화석 다써서  한개도 없네요. ㅠㅠ

 

몇일전 생애 처음 7성을 한마디 진화를 시켰는데 천방지축 오공 7성이 나왔네요.

 

처음 생긴 7성이라 그런지 너무 궁금해서 던전왕 카페를 참고 해서 던전왕 7성 등급표를 봤더니

 

7성 천방지축 오공은 s 등급 이네요. 

 

 처음부터 ss 등급인 소리,누리,도로시,신비하냥,라이온킹을 바랬던건 사실 이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아래는 다함께 던전왕 네이버 카페 빛의 기사님이 작성한 7성 등급표 자료를  참고 하였습니다.

 

다함께 던정왕 7성 등급표 2014.4월.21일

 

 

 

다함께 던정왕 카페 seris18nyun 님 던전왕 7성 등급표 최신 2014.4월.25일 기준

 

 

던전왕 6성 등급표

 

6성중에 제일 좋다고 하는 천년호 소리를 필자는 보유하고 있어서 기분은 좋네요 ㅎㅎㅎ

 

아래는 필자의 던전왕 소환수 캡쳐 화면 인데요.

 

천방지축 오공 아직도 30레벨을 못 찍었네요. 7성을 레벨 올리리가 왜이리 힘든지...

 

다음 업데이트 패치 후 7성 만들려면 골드가 절대적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1번에는 항상 황금의 와치몽을 장착후 던전을 돌아요.

 

다음 7성은  6성 대포반장 쟈니 + 6성 장군 고릴고릴을 진화 시킬 생각인데 어둠의 강화석이 너무 부족하네요 ㅠㅠ

 

 

오늘 강화이벤트 할때 다 써버렸네요.

 

 혹시 황금의 와치몽 친구가 필요하신분들은 필자의 닉네임 다크벤츠 친추해 주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