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김보성 으리 비락식혜 광고 대박 빵터짐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이 비락식혜 광고를 찍었는데요.

 

최근 본 광고 중에 최고로 웃긴듯 ㅎㅎㅎ

 

비락식혜 광고 대박 날것 같네요.

 

이 광고를 만든분 아이디어가 대박인것 같네요

 

 

김보성도 항아리를 들면 힘든가봐요~ 항아으리 ㅋㅋㅋㅋ

 

신토부으리

 

 

 

마직막 으로 마무으리 ㅋㅋㅋㅋㅋㅋ

 

김보성하면 의리의 사나이 맞죠

 

 

비락식혜 참 사나이답게 마시는 김보성 터프하네요

 

 

 

김보성의 팔도 비락식혜 광고 영상

 

이번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로 식혜 많이 팔리겠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