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7성 등급표 5월28일 기준

던전왕 소환수 7성 등급표가 5월28일 기준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던전왕 네이버 공식카페 콰광님이 올린 자료 입니다. 





던전왕 7성 등급표 총 합계 순위

소리,누리,라이온킹,도로시,신비하냥은 항상 빠지지 않는 소환수 인데요.


이번에 콰광님 자료에는 카린이 상위권에 들어가 있네요. 


필자도 아직 카린을 써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6:6대전에서 카린 보호막 치면 진짜 답이 없네요


신캐릭인 나가,포세이돈이 상위권에 포함이 되었습니다. 


저도 몇일전 호수의신 나가 한마리 있네요 ㅋㅋㅋ



던전왕 7성 등급표 각 속성별


5월30일 던전왕 업데이트 소환수 밸런스 조정으로 페어리 라넬이 더욱 좋아진듯 합니다. 


그외에 요일별 던전보스로는 발록,히드라,오르피우스 보스가 좋은것 같네요 


출처: 던전왕 네이버 공식카페 콰광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