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업데이트 오류 보상 및 속성별 소환수 최상타

안녕하세요? 다크벤츠 입니다. 


기존 유저들이 하나둘 떠나고 있는 다함께 던전왕 모바일 게임이 오늘 대형사고가 터졌네요.


7월4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업데이트후 던전왕 팅김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며 오늘 토요일 오후에 정상적으로 반영이 되었죠.


기존 유저들의 원성이 멈추지 않을정도로 시끄러운 하루였던거 같네요.


중요한건 던전왕 공식카페에서 문제가 된 부분에 대해 뒤늦게 공지사항을 알리며 늦장대응에 유저들은 화가 머리끝까지 


올라간 상황이었습니다. 물론 저도 하루종일 짜증이 나는 하루였네요.


그럼 던전왕 오류 내용은 무엇일까요?


발견던전 알림시 발생하는 문제로 내가 발견한 던전을 던전친구가 잡을경우 비정상적으로 종료 되는 현상이었습니다. 




아무튼 오랜 기다림끝에 팅김현상이 수정이 되었고 


던전왕 공식카페에서는 너무도 친절하신 gm 세리스 님께서 비정상 종료 보상을 주었네요.


너무도 친절하게 엄청나게 짠 보상을 했네요.


대신 7월7일 월요일 쿨타임 이벤트를 합니다. 


7월7일 전체모험지역 반지무료+간이상점 아이템 무료


시간대별로 쿨타임 이벤트가 적용되오니 아래 표를 참고하시고 골드를 많이 버세요 ^^


접속종료 보상 푸쉬 아이템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6성 소환수 뽑기권

2.반지 20개 

3. 2만골드



던전왕 신규캐릭인 지천사 가브리엘 추가고 수많은 유저들이 현질을 했을거라 봅니다. 


저도 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일단 신규 캐릭 6성 지천사 가브리엘,7성 치천사 마카엘 후기를 보니 빛 속성중 최상타 입니다. 


그외 추가로 데스나이트,하데스,가브리엘 세트덱 효과도 추가 되었네요.


데스나이트와 하데스는 밸런스 조정이 되어 조금 상향이 되었습니다. 


필자도 데스나이트 있는데 아직 최상타 캐릭은 아닌것 같습니다. 


아래는 다함께 던전왕 공식카페 잿빛화살님의 7성 등급표 최신 버젼 입니다. 


영원히 변하지 않는 7성 sss급 최상타는 역시 초원의 라이온킹 이군요.


7성 ss급 으로는 도로시,미카엘,라넬,발록,소리 입니다. 


신캐릭인 미카엘과 페어리라넬 이 ss급으로 올라왔네요.


발록은 시간만 투자한다면 얻을수 있는 최상의 캐릭터 입니다. 


7성 s급 으로는 히드라,타이탄,신비하냥,암오정,카린,누리 입니다. 

누리가 ss급에서 s급으로 조금 떨어졌군요.

그럼 다크벤츠가 생각하는 던전왕 7성중 속성별 소환수 최상타는?

불 : 화염의신 발록
물 : 호수의신 나가
자연 : 초원의 라이온킹,봄날의 도로시,여우선인누리
빛 : 치천사 마카엘,페어리라넬
어둠 : 호조사 소리,심연의 타이탄 




다크벤츠의 던전왕 7성 소환수 입니다. 


오늘 강화3배 이벤트 해서 발록 2마리째 만들고 풀강 했네요. 투발록 완전 조아요 ㅎㅎㅎ


전 풀사자,도로시가 없어서 일단 투발록으로 상던 갑니다. 



투발록 만들기전 히드라 썼네요.


한 일주일 전에 뽑은 어둠 최상타 소리나와서 좋았는데 그닥 좋은지 모르겠어요.


일단 4강 해놨으니 대전에선 쓸만 하겠죠


토르 6성 한마리만 더 나오면 호수의 비친달세트 효과가능해요. 


보유하고 있는 소환수 중 가장 탐나는 세트덱 이군요


라넬을 얻는다면 골드미스 세트도 정말 좋을꺼 같은데 라넬은 최상타라 잘 안 나올거 같네요


아~ 하데스도 나오면 죽음의 데스를 느끼며,핏빛장미 세트효과 가능한데. 큰 메리트는 없을것 같네요



벌써 새벽 한시네요. 즐거운 주말들 보내시구. 던전왕 잼나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