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7성 등급표 및 초월 데이터 8월30일 최신 기준

안녕하세요? 다크벤츠 입니다. 오랜만에 던전왕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어느순간 "던전왕이 쫌 지겹다" 라는 느낌이 들고나서 게임이 하시 싫더라구요.


오늘 간만에 한 두시간정도 했는데 신규 맵도 없고 일주일에 한번씩 신규소환수 나와서 


기존 던전왕 유저들도 현질하지 않는 이상 신규유저 현질한 분들 따라가기가 참 힘드네요.


금요일 던전왕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던전왕 운영진들은 매출밖에는 관심이 없는거 같군요.


역시나 기존에 던전왕 측에서 얘기해왔던 길드시스템,장비 시스템 업데이트는 하지않고 


신규소환수  업데이트하고 현질유도 해서 돈 벌 생각밖에 없는거 같네요 


뭐~ 그래도 던전왕이 벌써 출시된지 200일이나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나온 신 소환수들 능력치가 후덜덜 합니다. 


특히 화요는 사기캐릭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좋다고 하는데요.


현재 화요,전우치,셰이드 등 신 소환수들은 뽑기를 통해서만 나오기때문에 


7성 한마리 만들려면 보석이 엄청나게 소모된다는 사실!!!


그럼 본론은 접어두고 결론 부터 갑니다. 


일단 신 소환수인 절망의 셰이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능력치는 아래 그림을 참고 하시면 되구요.



 


8월31일 14:00~9월1일 22:00까지 던전왕 200일 기념 쿨타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골드 모으기 좋은 쿨타임이니 던전왕 마법사님들 신나게 달리세요 ㅎㅎㅎ


말도맣고 탈도 많았던 초월 데이터가 던전왕 공카 공지사항에 떴네요.


말이 많았던 이유가 던전왕 운영진들이 알고 있는 자료를 빨리 업데이트 하지 않고 


일반 유저들이 초월 스텟표를 올려서 어떤 소환수가 능력치가 얼마나 올라가는지 명확하게 몰랐기 때문입니다. 



던전왕 공카 초월 테이터 공개  

투고,루니,티라녹,티라갈,발키리 종류 소환수가 가장 많은 수치가 올라 갑니다. 


하지만 레벨 40까지 초월을 할려면 성장비용 강화비용 다빼도 최소 진화 비용만 120만 골드가 들어가는데 


과연 45레벨 초월을 하는 유저가 과연 몇 명이나 있을런지....


그것도 풀사자,치천사 미카엘 같은 sss급 소환수는 잘 나오지도 않는데 말이죠 




자~ 다음은 던전왕 공카 쥬매님이 올려주신 초월스탯표 입니다. 


7성 초월 스탯표 


던전왕 공카 클러츠v 님이 올려주신 7성 등급표 입니다. 


던전왕 7성 등급표 8월20일기준


sss급 소환수는 초원의 라이온킹,치천사 미카엘,화염술사 화요가 차지 했습니다.


ss급 소환수로는 전우치,발록,타이탄,귀요미 락쉬미,페어리 루루 등 신규 소환수 다수가 차지했습니다. 


s급 소환수는 달의신 발키리,페어리라넬,도로시,데스나이트,신비하냥,히드라,카린,태양의신 발키리 입니다. 


특이사항이 있다면 발키리 시리즈의 밸런스 상향으로 s급 되었구요.


광폭딜러 소환수가 지속적으로 나오면서 도로시의 쓰임새가 


그닥 필요없어지면서 기존의 sss 등급에서 s급으로 확 떨어졌네요


어차피 상던에서는 빨리 들어가서 데미지 많이 주고 나오면 끝 이라서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치천사 미카엘,화요 둘중에 한마리 갖고 싶네요.


아래는 다크벤츠의 덱 입니다. 오늘 발록 35초월 한마리 더 만들었네요.


현재 테스트 중 입니다. 


35 쌍발록+풀사자


35발록+풀사자+도로시


35쌍발록+도로시 


가장 많은 딜을 빼는거 어떤덱이 좋을지 아직 감이 잘 안오네요. 


공카찾아보니 무조건 쌍발록이 좋다고 하는분들의 의견들이 많은거 같은데요.


일단 오늘,내일 2틀간에 걸쳐 테스트 좀 해보고 결론을 내릴까 합니다. 


던친님들 던전 발견시 알림 설정해놨는데 하기 싫을때도 습관적으로 던전왕 접속하는데요. 


이놈이 습관적인 접속 언제 감각이 무뎌질란가 모르것네요.


계속 요딴식으로 신 캐릭만 업데이트하면 아마도 조만간 접지 않을까 합니다.  


암튼 던전왕 잼나게 하시구요. 너무 많이 하진 마세요. 나중에 금방 질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