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뮤비▣

MC몽 내가 그리웠니 (Feat.진실) 뮤비 및 6집앨범 전곡 듣기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mc몽이 드디어 컴백을 했어요.


5년만에 컴백을 했는데요. 상당히 오랜기간 공백을 깨고 컴백을 해서 그런지 기대감이 무척 컷던게 사실이죠!!!


일단 엠씨몽의 개인적인 사생활은 제외한 음악성은 정말 타고난 것 같습니다. 


엠씨몽 노래 개인적으로 전 참 좋은거 같네요.







사실!!! 엠씨몽은 대한민국 남자라면 아주 민감한 문제이기도 한 


군대 문제 때문에 이번 컴백을 계기로 비난의 글과 댓글이 이어지고 있네요.


앞으로 가수로서 mc몽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면서 본인은 평생 짐을 짊어지고 살아가야 하겠지요.


과거 유승준은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 국적을 선택함으로써 대한민국 땅을 아예 오지를 못하는것 처럼 


대한민국 남자로 군대는 정말 민감한 사항이기도 하죠.


암튼 본인이 선택한 길에 후회가 없다면 상관없습니다. 


단 너무 공격적인 댓글로 인해 당사자는  잊지못할 큰 상처가 될수 있으니 악성 댓글을 자제 부탁 드립니다. 


하여튼 mc 몽 노래는 좋네요. 






엠씨몽의 정규 6집 앨범 ‘Miss me or Diss me’의 타이틀 곡이 ‘내가 그리웠니’로 결정이 되었구요.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11월6일 기준 멜론 차트 인데요.


1위부터 6위까지 엠씨몽 노래가 싹쓸이 했네요.




엠씨몽의 정규 6집 앨범 ‘Miss me or Diss me’ 수록곡에는 

개리, 에일리, 효린, 민아, 백지영, 허각, 범키 등 가요계 대표 가수들이 참여해 이슈가 되고 있어요


엠씨몽 내가 그리웠니 뮤비



MC MONG (MC몽) -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Feat. 허각) 듣기


MC Mong (MC 몽) - 고장난 선풍기 (Faulty Fan) (Feat. Gary, Hyorin of SISTAR) 듣기


MC Mong (MC 몽) - New York (Feat. Baek Ji Young 백지영) 듣기


MC MONG (MC몽) - 마음 단단히 먹어 (Feat. 에일리) 듣기


MC Mong (MC 몽) - 도망가자 (Let's Run Away) (Feat. Lyn 린) 듣기


MC Mong (MC 몽) - 죽을만큼 아파서 Part.2 (Sick To Death Part.2) (Feat. 스웨덴 세탁소) 듣기


MC Mong (MC 몽) - Whatever (Feat. Minah 민아 of Girl's Day 걸스데이) 


MC Mong (MC 몽) - What Could I Do (Feat. Bumkey 범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