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세븐 나이츠 6성 등급표 12월 최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게임 매출 최대 순위 3위권 안에 들어가는 인기 모바일 게임

 

넷마블의 세븐나이츠는 출시된 이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세븐 나이츠 6성 등급표를 올려 볼까 합니다.

 

사실 다크벤츠는 세븐 나이츠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덱이 좀 허접하네요

 

세나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영웅은 손오공,여포,에이스,일린,스파이크 라고 합니다.

 

세나 6성 중에 초월을 해야하는 영웅으로는 리나,소이,세인,풍연,니아,지크 라고 합니다.

 

세븐 나이츠 6성 등급표 12월 최신

 

만능형

 

마법형으로 여포가 갑 이네요.

 

 

방어형

 

방어형은 관우가 좋네요.

 

 

공격형

 

공격형에는 추가된 영웅 조운이 좋다고 합니다.

 

마법형

마법형은 풍연이 좋고 신캐릭 제갈량도 좋은거 같습니다.

 

지원형

 

저도 리나 6성 한마리 있는데 6성 선택권으로 받았어요.

 

아직 세나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전 체감이 아직은 안 오네요.

 

오늘 루비 500개로 고급 영웅 소환 10회 질렀는데 운이 좋았는지 6성 한마리 나왔어요

 

마법형 데이지 6성 나왔는데 쓰레기 군요 ㅎㅎㅎ

 

걍 6성 리나 있을걸로 만족해야죠

 

 

내용 및 사진출처 :  http://cafe.naver.com/hwarangsangdan/4583 야키찹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