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손흥민 해트트릭 평점 10점 만점

대한민국의 슈퍼스타 손흥민이 드뎌 일을 저질렀네요.

레버쿠젠 vs 함부르크 경기에서 3골 1도움으로 대기록을 달성 했네요.

유럽리그에서 차범근도 하지 못한 대단한 기록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분데스리가에서 대댄한 활약을 꾸준히 보여줬음 좋겠네요 ㅎㅎㅎ 

 

 

손흥민에 인기에 힘입어 레버쿠젠 스폰서도 엘지 ^^

손흥민 골 장면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댓글 및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현재 보고 계신 자료가 유용한 자료라고 생각이 된다면 추천 및 공감 한번 눌러주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