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제주도 여행 1탄 한림공원

안녕하세요? 다크 벤츠 입니다.

 

오랜만에 지난 4월에 다녀온 제주도 후기 좀 올려 볼까 해요.

 

가족여행으로 다녀 왔구요.

 

일정은 2015년 4월20일~4월22일 까지 다녀 왔네요.

 

갔다온지 쫌 되서 기억을 최대한 살려서  제주도 여행 후기 간단하게 올려 볼께요.^^

 

자~ 먼저 김포공항으로 오전 7시 정도에 출발!!!오예 룰루랄라!

 

하필 아침부터 기상 상태가 비가 와서 좋지 않았다는 ㅠㅠ

 

 

공항 도착하니 역시 비땜에 계속 지연이 되서 10시탑승인데 한 11시에 탑승한거 같네요 ㅠㅠ

 

 

 

 

드뎌 아시아나 타고 이륙 ㅎㅎㅎ 

 

제주 도착하자마자 제주렌트하우스 가서 yf 쏘나타 렌트하고 한바퀴 돌음

 

역시 제주도 돌은 틀려 ㅋㅋㅋ

 

 

 

 

배가 고픈관계로 제주공항 근처 해신인가? 간판이 잘 생각이 나진 않는데 런닝맨에서도 나오고 유명한 곳이래요.

 

갈치찜이랑 고등어구이 된장찌게 세트메뉴가 7만원정도 했던거 같은데 잘 기억은 안 나는군요.

 

문제는 맛이 별로 였다는 더욱 놀란건 원산지 제주산인줄 알았는데 갈치 원산지가 중국산이라는 점

 

밥 다먹고 원산지 표시 써있는거 봤더니 헐 중국산....아 왠지 속은거 같은기분 ㅠㅠ

 

갈치가 비싸서 그런건지 아님 제주에 갈치가 안 잡히는건지...

 

 

 

 

허기진 배를 달래고 제주도 지도를 한눈에 보니 미리 가고 싶은곳으로 찍어둔 서쪽 한림공원으로 출발

 

생각보다 제주도 넓어서 가보고 싶은곳을 미리 정해놔야지 알차게 많은 것들을 볼수 있어요.

 

뭐 결론부터 말하면 전 한림공원,천지연폭포,주상절리,박물관은 살아있다,녹차밭,성산일출봉,섭지코지 다녀왔어요.

 

 

 

 

 

 

 

제주 한림공원 홈피 http://www.hallimpark.co.kr/

 

 

 

이용요금은 성인 1만원이구요. 한림공원 작은줄 알았는데 엄청 넓어요.

 

다 보려면  1시30분은 걸려요. 근데 이용요금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저희 가족들은 넘 좋았어요.

 

공원안에 협재동굴도 있고 식물들,분재,조류,연못 등 볼게 넘 많아요.

 

절대 돈이 아깝지 않았네요.

 

아래 사진은 분재

 

 

다양한 돌 특이하고 신기할 정도로 많네요

 

분재원 앞에 나이가 쓰여 있는데 이것은 300년 이라고 대박

 

 

 

식물원지나가다 보니 물고기한테 먹이 좀 던져 줬네요

 

자!여기서 부턴 협재굴,쌍용굴 입니다. ㅋㅋㅋ

 

공원안에 굴이 있다니 놀랍죠.

 

 

신기한 분재들이 많아요

 

내 머리 들어갈것 같아서 장난질 중 ㅋㅋㅋㅋ

 

공작새인지 무슨새인지 잘 모르지만 완전 우아함

 

 

한림공원에는 조류 사파리가 있는데요 규모가 크진 않지만 타조도 있어요

 

음 여긴 한림공원 연못 공원인데요. 탁 트인시야와 개구리 울음소리 등 시원하고 좋았어요

 한림공원 돌고나니 역시 배가 고파서 숙소근처인 제주 흑돼지는 먹어줘야죠.

 

확실히 맛은 있더라구요.

 

우리가 간곳은 서귀포 흑돈이란 곳이에요.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이쁘게 못 찍었지만 맛은 기막힘 ㅋㅋㅋ

 

흑돼지 먹고 도착한 서귀포 칼 호텔

 

방은 스탠다드룸 온돌1 트윈 1로 예약을 했어요.

 

룸은 걍 두명이서 쓰기엔 아담하고 적당해요. 창문을 열면 배경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스탠다드 트윈 침대 룸 이구요. 전 온돌방 선택 ㅎㅎㅎ

 

 

사진이 넘 많은 관계로 제주도 여행 1탄은 여기까지 올릴께요.

 

조만간 2탄~3탄 업데이트 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