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10월 스마트폰 판매순위 및 베가 시크릿 노트vs갤럭시노트3

 

얼마전 부모님이 스마트폰이 갖고 싶다고 핸드폰 좀 알아봐 달라고 하셔서 오늘 현재 2013년 10월17일  휴대폰 판매 순위를 알아 보기위해 세티즌에 들어갔더니 순위가 밑에 처럼 나오네요.

휴대폰판매순위 랭킹은 세티즌 기준 한주마다 바뀌기 때문에 정확한 통계는 아닙니다.

갤럭시 노트 3.갤럭시 s4, 엘지 g2 스마트폰이 랭킹 순위에 빠져있는게 다소 의외네요. 신상품 위주로 랭킹이 매겨 진거 같네요.

그리고 따끈따끈한 신상품 이기 때문에 밑에 나온 스마트폰은 가격이 만만치 않겠네요.

전 현재 베가 아이언을 쓰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잘 사용하고 있어서 나름 만족도가 높아요.

물론 제가 스마트폰을 고르는 기준은 가격 60% 성능 30% 디자인 10% 비중 입니다.

 

 

 

 

 휴대폰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피처폰 기종은 LG전자 ‘와인샤베트’(LG-SH840, LG-KH840)와  

삼성전자 ‘미니멀폴더’(SHW-A300S, SHW-A300K) 이란 기사를 봤어요.

지난달 2013년 9월 기준으로 피처폰 인기제품인 LG전자 폴더폰 와인샤베트는 전체 휴대폰 판매순위 3위에,

삼성전자 미니멀폴더는 8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효도폰으론 안성 맞춤인거 같네요. 

요즘 스마트폰 카페 보니 프라다 3.0 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많이 올라오고 있는거 같아요. 

뭐~암튼 효도폰 고르다가 제가 맘에 두고 있는 갤럭시 노트3 랑 베가 노트 스크릿 비교 분석 들어갑니다.

옵티머스 뷰3 도 최근에 출시 됐지만 가로 세로 비율이 제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라서 패스!!! 

   

 

 

좌측이 갤럭시 노트 3 우측이 베가 시크릿 노트 입니다

 

 

 

 

 

 

스펙을 보아하니 거의 비슷비슷하네요. 베가 시크릿이 조금 사이즈가 크겠네요.

문제는 역시나 가격인데 예전 팬텍 베레기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초창지 스마트폰이 안 좋았던건 사실 이지만 최근 나온 제품들 보면 팬텍도 삼성이나 엘지에 비해 별 차이 없는거 같아요.

보통 출고가 또한 삼성에 비하면 최소 20~10만원 이상 저렴할꺼 같네요.

베가 아이언 6개월만 쓰고 베가 시크릿 노트로 바꾸고 싶네요. 

물론 삼성의 브랜드 파워 무시 못합니다.

삼성 전자의 사후 a/s,소프트웨어 업데이트,중고폰 가격방어 등 여러가지 면에서 팬텍에 앞서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벤 베가 시크릿 노트 최근 어려워진 팬텍이 정말 사활을 걸고 만든 제품 인것 만큼은 사실이네요.

세티즌 순위에서도 알수 있듯이 현재 판매 순위 2위 입니다.

또한 가격적인 측면 무시 못합니다. 시크릿노트 현재 갤럭시 노트3에 비해 약 20만원 정도 저렴한걸로 알고 있어요 ^^

갤럭시노트3 구매하실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껏 같아서 포스팅 해 봐요. 

 

댓글 및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현재 보고 계신 자료가 유용한 자료라고 생각이 된다면 추천 및 공감 한번 눌러주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