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베가 시크릿 노트 월 20만대 판매 돌파 호조

10달에 갤럭시 노트 3 베가 시크릿 노트 비교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역시 베가 시크릿 노트 잘 나가네요.

출시된지 딱 한달 지난거 같은데요.

벌써 20만대 판매를 돌파 했다고 합니다.

 

세티즌 휴대폰 랭킹 1위는 베가 시크릿 노트 ^^

엘지 g2도 반응이 좋습니다.

 

 

이데일리 베가 시크릿 노트 캡쳐 화면 입니다.

 

 

베가 시크릿 노트의 20만대 판매의 비결은

무엇보다 베가 만의 특별한 시크릿 기능 사행활과 개인정보를 보호해 주는 기능때문이 아닐까 생각을 해 봅니다.

그리고 가격대비 갤럭시 노트3 에 비해 동일한 스펙,큰화면,저렴한 가격 등이 매력적인 제품 같네요.

저도 조만간 구매할 예정이에요. 방통위 단속이 없어지면요 ㅋㅋㅋ

팬텍 베가 시크릿노트 많이 판매해서 언능 경영 정상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글을 팬텍 경영진이 본다면 팬텍 임직원도 아닌 저에게 칭찬이라도 해주겠죠 ㅎㅎㅎ

 

삼성,엘지 두 회사가 대한민국 스마트폰의 절대 강자가 되지 않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라고나 할까요?

무엇이든 독점은 경쟁력을 악화 시킬뿐더러 저같은 소비자에겐 좋지 않거든요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 점유율 현대 기아차 독점으로 인해 해외보다 우리나라에서 사는 자동차 가격이 더욱 비싸 듯이 말이죠

에고~ 오늘 간만에 폭풍 포스팅을 했더니 졸립네요.

전 이만 꿈 나라로~ 

 

댓글 및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현재 보고 계신 자료가 유용한 자료라고 생각이 된다면 추천 및 공감 한번 눌러주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