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양키캔들 직구 60% 대박 세일 진행중

 세계의 명품 향초하면 생각나는 양키캔들은

전세계 향초 매출부분 1위를 달성하고 있는 향초 전문 브랜드로 미국내 향초분야 47%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선물용품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아로마를 이용한 향초 관련 사업은 점점 매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본사의 양키캔들은 40년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세계 향초 매출1위 ,r&d 투자1위,향종보유1위,방향제 특허보유1위 를 하고 있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브랜드 입니다.

 

양키캔들 한국본사의 경우 아로마 무역에서 양키캔들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한국내 총판권을 획득하여

양키캔들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활발하게 체인점 사업을 하고 있으며

2013년 11월 현재 한국 전국에 59개의 오프라인 가맹점이 오픈을 한 상태 입니다.  

그럼 핵심 주제로 넘어가 볼께요.

오늘 양키캔들 포스팅을 한 가장 큰 이유는...

1. 향이 진하고 오래간다

 (저도 양키캔들 몇번 써봤지만 향이 정말 진하고 오래 가요.)

한국에서 판매되는 가격이 저렴한 향초제품과 비교해 확실히 양키캔들의 명품 향초는 뭐가 달라도 퀄리티가 다릅니다.

2. 양키캔들 60% 대박 할인

명품 향초이다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요. 해외직구를 통한 반값이상의 할인이 구매 욕구를 확 땡기가 하네요.

양키캔들 미국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요렇게 큰 할인 이벤트 배너 광고가 떠요.

클릭하면!!! 짜짠~기대하시라

양키캔들 자캔들 미디움 60% 세일 하네요.

완전 대박 저렴하네요. 한국에서 사면 약 2만6000원 인데.

양키캔들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환율은 계산하기 쉽게 1달러당 1000원으로 계산시 약 13000원

해당페이지에 들어가서 양키캔들 라지자를 찾아 봤더니 예전에 세일 했던것 같은데 현재는 다 품절 됐네요 ㅠㅠ

하지만 미디움자도 밑에 가격에 구매한다면 득템찬스라고 생각합니다.

양키캔들 사이트에 가면 75% 세일 품목도 있어요.

양키캔들 타트는 한국 쇼핑몰에서 약 3200원~4000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있는데요.

헉~ 타트한개당 약 500원 대박이네요. 양키캔들 75% 세일은 그야말로 파격적인 세일 가격 입니다.

한 10만원 주문해서 지인들 선물해주면 딱 좋겠네요.

근데 아마 주문시 개인이 구매할수 있는 한정 수량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타트 사용하시는 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타트를 캔들에 놓고 티라이트 사용해서 불을 붙여주면 끝이에요.

뭐~ 굳이 방법은 티테일하게 안 하겠습니다. 어차피 양키캔들로 검색해서 현재 제가 쓴 글을 보고 있는 분들이면

기본적인 사항이니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검색을 생활화 하시길...

양키캔들 60% 세일 품목

양키캔들 액자 및 엑세사리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75% 세일

양키캔들에서 다양한 제품을 60%~75%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수 있는 찬스 놓치지 마세요.

아~ 양킨캔들 직구시 과세가 부과될수 있으니 가급적 100달러에 맞춰서 구매하세요.

100달러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무게는 아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지만

혹시 모르니 몰테일 사이트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