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해외직구 배송 대행 몰테일 나라별 추천 제품 베스트 30

 감기몸살로 시체놀이를 하다가 컴백한 다크벤츠 입니다.

 

저번주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몸을 제대로 움직일수 없을 정도로

 

24시간 하루를 땀 흠뻑 흘리면서 잠만 잔건 같네요.

 

이제 정상 컨디션으로 컴백했으니 유용한 정보 한개정도는 포스팅을 해주는 센스가 필요하겠죠 ㅋㅋㅋ

 

오늘은 해외직구 배송 전문 대행 업체인 몰테일에서 강력하게 추천해 주는 해외 인기 제품 입니다.

 

해외직구도 요즘 나라별로 너무 세분화가 되어 있어서 어떤 제품을 사야될지

 

어떤 사이트를 들어가야 될지

 

스마트한 정보가 없다면 해외직구도 막막한 것이 사실 이죠.

 

그래서 한번 정보를 모아 봤어요 ^^

 

뭐~사실 제가 모은건 아니고 몰테일에서 모아놓은 자료를 전 퍼온것 밖에 없지만 일단 시작해 볼께요 ^^ 

해외직구시 가장 많이 구매하는 곳이 미국인데요.

 

미국은 우리가 알고 있는 브랜드도 많고 제품이 다양해서 참 좋아요

 

대망의 1위는 폴로 카라티 입니다.

 

그러나 문제점이 한가지 있어요.

 

몰테일을 통해서  폴로 사이트에 들어가면 폴로 한국 사이트로 이동이 되요.

 

그 이유는 한국 랄프로렌(한국 폴로)에서 매출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미국 랄프로렌 사이트를 차단시켜 놓았기 때문이에요

 

이러한 한국 폴로의 꼼수로 한국소비자가 무슨 봉인것처럼 행동하는 한국 폴로의 이미지만 안 좋아 질 뿐 입니다.

 

물론 이같은 사실을 모르는 한국 소비자들이 더 많은게 사실 이지만

 

이건 엄연히 따지면 미국 폴로 사이트를 차단한다는것 자체가 불법 입니다.

 

뭐 하여튼 방법은 간단해요. 미국 폴로 랄프로렌 사이트로 직접 들어가면 됩니다.

 

미국 폴로 랄프로렌 http://www.ralphlauren.com

 

또 하나의 방법은 한국 폴로 사이트 url 끝에 co.kr 을 com 으로 바꿔주고 엔터를 치면 미국 폴로 사이트로 이동이 되요

 

 

 

몰테일 해외직구 미국 추천 제품 베스트 29

 

 

해외직구 미국 추천 제품은 역시 의류,잡화 제품이 많네요

그만큼 한국에 비해 가격대비 실속이 있다는 뜻 이겠죠.

 

 

 

일본은 가깝고도 먼나라 라고 하는데 저도 아직 일본 직구는 구매해 보질 않았네요

 

프라이팬,컵,주방용품,피규어 등이 있기가 많은것 같네요

 

몰테일 해외직구 일본 추천 제품 베스트 29

 

 

독일 하면 떠오르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전 차동차,주방용품이 생각이 나네요.

 

독일 자동차는 세계적으로도 명품차인 bmw,벤츠,폭스바겐,아우디 등

 

대한민국 외제차 선호도 1위인 명품차라고 할수있죠.

 

독일의 주방용품은 어릴때 cf를 많이 봐서 그런지

 

왠지 잘 부러지지 않거나 스테인리스의 재질의 강철같은 단단한 이미지가 오래 쓸것 같아서 주방 용품이 생각이 났구요

 

제가 생각한데로 독일 해외직구 제품은 베스트 제품은 주방 용품이 압도적으로 많네요.

 

한가지 특이 한점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같은 커피와 관련된 머신 제품들이 가격이 반할정도록 착하네요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해요.

 

몰테일 해외직구 독일 추천 제품 베스트 29

 

독일 해외직구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하신다면

 

주전자,압력밥솥,전기렌지,냄비세트,네스프레소 머신,청소기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ps : 위의 모든 이미지 출처는 몰테일에 있으며

 

해외 직구시 이용사항 및 관세에 관련된 부분은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조금만 검색해 보시면 수많은 정보가 있으니 검색을 생활화 하세용 ^^

 

 마지막으로 한가지 종합적으로 정리를 해 드리자면

 

해외직구 미국 추천 제품은 의류 및 각종 건강보조식품과 아마존,폴로,갭,토리버치,조씨네 뉴발란스 참고

 

해외직구 일본 추천 제품은 작고 귀여운 모든 제품들과 라쿠텐 사이트 적극 참고

 

해외직구 독일 추천 제품은 주방용품,커피머신,청소기 제품들과 독일 아마존 사이트 적극 참고 하시면 될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