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비진아 라송 동영상 콜라보레이션

안녕하세요? 다크벤츠 입니다.

 

몇일동안 감기몸살로 사경을 헤메이다 이제서야 좀 정신차리고 포스팅 하네요

 

진짜 매번 느끼지만 건강이 최고에요. 여러분들도 영양제,식사 거르지 마시고 각별히 몸 챙기세요.

 

가수 비와 태진아의 la song 콜라보레이션 합동 퍼포먼스를 보면서

 

정말 한참을 웃었네요

 

비의 라송 노래 후렴구인 라~라~라~ 부분에서 태진아님 등장 라~라~라~를 외치면서 무대를 나오는데

 

기막힌 콜라보레이션 무대 입니다. ㅎㅎㅎ

 

비는 오늘 sbs 인기가요를 무대를 끝으로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 했습니다.

 

그 이유는 미국 할리우드 영화 "더 프린스" 촬영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을 하기 때문인데요.

 

이번 앨범 활동이 빨리 마무리 되는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아쉽운 마음을 뒤로 하며 비진아 영상을 본문 하단에 참고해 주세용

 

그리구 비의 영화 "더 프린스" 대박 나길 바랍니다.

 

 트로트계의 황제 답게 라~라~라 를 외치는 부르는 포스가 장난이 아니군요 ^^

 

태진아님 춤 추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비진아 라송 콜라보레이션 sbs 인기가요

 

 

 

비진아 라송 콜라보레이션 mbc 음악중심

 

 

비진아 라송 콜라보레이션 kbs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