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쿠키런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 11월14일 쿠키런 접속하면 무조건 크리스탈 100개

 11월 7일 까지 대한민국 게임대상 사이트에서 쿠키런을 투표하세용

쿠키런이 대상을 수상시 크리스탈 100를 쏜다고 하니 언능 투표 하세요

사이트 폭주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 보단 늦은 저녁이나 새벽시간에 접속하시면 잘 될꺼에요

쿠키런 접속만 하면 무조건 크리스탈 10개 줍니다.

 

 

이런 방금 쿠키런 들어가보니 11월 14일 쿠키런 접속만 하면 무조건 크리스탈 100개를 쏜다고 공지가 떳네요.

무조건 접속해서 크리스탈 득템 하시길 ^^ 

11월 14일은 목요일 입니다. 스마트폰 일정 및 알람 맞춰 놓으세요 ㅎㅎㅎㅎㅎㅎ

아~그리구 쿠키런 접속하면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진출로 크리스탈 10개를 주네요 오예~

 

 

인터넷 검색 "민국 게임대상" 또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투표하기 안 하셔도 되겠네요.

일단 혹시 모르니 대한민국 게임대상 투표하기 링크 걸어 놓을께요 ^^

http://www.k-idea.or.kr/2013gameaw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