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업데이트 기념 타이탄 강림 이벤트

다함께 던전왕 모바일 게임이 오늘 6월20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 던전왕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이 있다면?


바로 신규 소환수 타이탄의 등장 인데요.


기존 던전왕 공격형 ss급 라이온킹 보다 최상위 소환수 입니다. 


아직 라이온 킹도 없는데 정말 가지고 싶네요.


던전왕 공식카페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타이탄 자료를 참고 퍼왔습니다.  


7성은 심연의 타이탄 이며 속성은 어둠입니다. 


기존 던전왕은 자연 계열에만 최상타가 많이 집중이 되었는데 최최상위 소환수가 어둠속성에 등장을 했네요


아래 타이탄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볼께요


타이탄 패시브 대박 이네요. 현질을 하고 싶을 정도네요.



던전왕 업데이트 상세 안내 사항 입니다. 


특징이 있다면 상급던전 보상 개편이 되었는데요.


던전에서 참여자 누적 데미지 부분 1위를 할 경우 최후의 일격(막타)을 하지 않아도 4개의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1~3등 까지 하면 최소 2개의 보상이 가능합니다. 


즉 하타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보상을 받을수 있고 


최상딜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은 굳이 막타를 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소리,누리 기본 공격 이펙트가 이전으로 변경 되었다고 하는데 기존에 데미지나 패시브는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아!!! 타이탄을 가지고 싶다면 던전왕 상점에 가서 4~7성 소환수 랜덤 뽑기권을 10장을 구매하면 


최소 6성 소환수를 무료로 주는데요. 운이 좋다면 타이탄 6성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전 기존에 가지고 있는 보석 200개 질렀는데... 전부다 4성 소환수 나오더군요.


그리구 던전왕 다함께 축구 퀴즈 이벤트 하는거 알고 계시죠.


6월21토 12시까지 2A2B 쿠폰 입력창에서 들어서 입력하시면 반지 30개 받을수 있어요


아래는 저의 던전왕 스샷인데요.


최상타 사자가 없어서 발록 7성 5강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구요.


도로시가 없어서 현자 끼고 던전 돌고 있는데 발록때문에 그런지 던전 돌만 합니다. 




저번주 미노타우로스 업데이트 될때 6성 카나 두마리 획득 했는데 


별로 쓸모가 없네요. 일단 패치가 될지 몰라 그냥 창고에 냅둘려구요.


상던 보상이 개편 되면서 수호골렘6성 ,미노타우로스 6성 보상이 잘 나오는 편 이에요.


6성 환생 한 10번 한것 같은데 누리,카린,데스나이트 6성 득 했네요.


이제 6성 환생 그만하고 7성 환생이나 6성 랜진해야겠네요.


괜히 쓸데없이 골드만 낭비하는것 같습니다. 



카나 던전보상 받았을때 기분 되게 좋았는데 던전에서 써보니 별로네요. 


미노타우로스,수호 골렘도 그닥 확진은 비추 입니다. 6:6 대전 미노타우로스는 쓸만하겠네요.


바쿰이라면 확진 갈만한데 바쿰은 상던에서 한번도 구경을 못했어요.



요일던전 오르피우스 잡을때 수호골렘 데리고 들어갔더니 공속 느려 터져서 소리 6성 5강 보다 못하더라구요.


수호 골렘 나오면 걍 5강 시켜서 랜진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오늘 12시 넘어가면 히드라 잡아서 확진갈려구요. 


지금 가지고 있는 소환수들로는 절대 막강 화력쇼를 할수가 없네요.


주말동안 골드 많이 버시길 


이상 던전왕 유저 다크벤츠 입니다. 




2014/06/09 - [▣IT&모바일▣] - 다함께 던전왕 7성 등급표 최신 6월6일 기준


2014/06/01 - [▣IT&모바일▣] - 다함께 던전왕 7성 등급표 5월28일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