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7월 이벤트 총정리 및 7성 등급표

안녕하세요? 다함께 던전왕을 4개월 동안 즐기는 다크벤츠 입니다. 


요즘 던전왕 마구마구 퍼주는 빵빵한 보상 혜택 정말 좋습니다. 게임 할맛 난다고 할까요.


마음 같아선 날새도록 하고 싶은데 시간이 허락하질 않네요 ㅎㅎㅎ


잡설은 집어치우고 이번주 던전왕 쿨타임 이벤트 시간표 입니다.


7월26일 토요일 오후 9시 강화 3배 이벤트만 기다리고 있네요






여전히 최상위 7성 소환수는 변한것이 크게 없습니다. 


던전왕 7성 졸업덱은 풀사자,도로시,치천사 미카엘,발록,타이탄,히드라,소리,라넬,신비하냥,카린 입니다. 


신캐릭인 비키니 소리,비키니 락시미가 나왔죠.


비키는 소리는 그닥 좋은것 같지는 않네요. 하지만 비키니 락시미는 도로시와 비슷할것 같습니다.  




다함께 던전왕 공식카페 클러츠 v 님이 작성해 주신 던전왕 7성 등급표 (7월22일 기준)

7월25 던전왕 공카에 새로 올라온 리뉴얼 출석체크 이벤트 입니다. 


가장 중요한 출석체크 25일 출석시 최상위 소환수 5마리중 6성으로 한마리를 준다고 하니 열심히 출첵 하세용 ^^


아래 그림에 나온 그림자를 보아하니 풀사자,도로시,치천사미카엘,타이탄,라넬 같네요.




던전왕 던전보스 돌파 이벤트로 모든 일반던전 50레벨을 달성히 7성 소환수 뽑기권을 주니 


신규유저분들은 열심히 일반던전을 열면 되겠네요.


전 귀찬아서 안해요. 이미 7성이 32마리 보유중 이거든요.


던전왕 신규 소환수 6성 깜직이 락쉬미,7성 귀요미 락쉬미가 나왔는데요.


그귀요미 락쉬미가 도로시보다 패시브스킬1에서 공격속도 5% 증가 되었고 불속성 피해감소 30% 추가 되었습니다. 

3일전 페어리 라넬 랜진으로 뽑아서 골드미스세트 완성 했어요.


페어리 라넬 있으니깐 6:6에서 죽지를 않네요. 이번주 6:6은 골드미스 세트 효과로 0%안에 들어갈것 같네요 


근데 6:6 대전 점수 산전 방식이 조금 바뀌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것네요.



 


그리구 7월29일까지 7성을 3마리 진화하면 6성 소환수 뽑기권 3장을 덤으로 주는 이벤트까지 하니 빨리 7성 진화하세용.



던전왕 골드대잔치 이벤트 7월29일까지 


골드대잔치 이벤트는 보석을 골드로 바꾸면 추가 골드를 우편함으로 지급해 주는데요


보석500개 교환시 50만 골드를 덤으로 받을수 있답니다. 


전 이미 두번 1000 보석을 골드로 바꾸니 200만 골드가 되더군요. 


간단하게 골드를 벌수있는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소환수 성장 30레벨 달성시 보석 10개를 주는거 알고 계시죠.


소환수 성장 30레벨을 성장시키고 도감에 들어가서 30레벨을 성장시킨 소환수를 클릭하면 보석10개를 받을수 있습니다.


기존 유저들은 일던,상던을 잡을수 있는 딜을 보유한 분들이 많기 때문에 성장을 시킬 소환수를 일던,상던 보상을 통해 


재료를 많이 만들수 있지만 


신규 유저들은  일던,상던 잡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열심히 던전돌고 일던,상던 뛰우고 


던친 친구들이 내가 발결한 일던,상던을  빨리 잡아주길 기대하셔야 됩니다. 





지금까지 던전왕 약 4개월 하면서 보석을 골드로 교환시 100%골드 추가 지급 이벤트는 지금이 처음 입니다. 


무조건 7월29일까지 보석 500개 만들어 보세요.


그럼 다크벤츠도 이만 발록 잡으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