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쿠키런 크리스탈 100개 비밀코드 정답 2014년 8월 업데이트 기념 득템찬스

안녕하세요. 다크벤츠 입니다. 요즘 날씨도 덥고 블로그 포스팅 하기도 귀찬네요.


오늘 간만에 쿠키런 들어갔더니 업데이트를 해서 기대감을 가지고 업데이트를 했더니 


쿠키런이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 이라는 타이틀로 업데이트를 했네요.


1. 에피소드가 생겼으며

2. 신규 장애물 추가

3. 보물 진화 시스템 업그레이드

4. 업적 시스템 추가가 되었네요.


아직 2판밖에 해보질 않아서 좀 더 해야야 적응이 될듯 싶어요.


그밖에 가장 중요한 것은 머니머니 해도 쿠키런 크리스탈 100개를 공짜로 준다는 사실!!! 





쿠키런 새로운 세계 업데이트 기념 크리스탈 100개 이벤트는 쿠키런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죠.


한동안 던전왕 한다고 쿠키런 접었었는데 오늘 부터 다시 달려야 겠어요.


쿠키런 크리스탈 100개 비밀코드는 정답은 본문 하단 아래쪽에 상세히 알려 드릴께요




더불어 쿠키런 업데이트 기념으로 탐험가 맛 쿠키가 추가 되었네요.


쿠키런 쿠키 들어가니 108,000 골드에 구매가 가능 하던데...지금 살까 말가 고민중 입니다. 


새로운 세계 업데이트 기념으로 기간한정 3종 보물이 등장을 했는데요.


황금빛 회오리 도넛,번쩍이는 해바라기 메달,미니 크리스탈 룰렛 


개인적으로 번쩍이는 해바라기 메달 탐나네요. 이벤트 기간은 8월18일까지 입니다. 




보물도감에 들어가면 최고급 보물상자 6+1 세트를 크리스탈 119로 구매하는 대박 찬스 호루룩 ^^




오늘의 메인 쿠키런 새로운 세계 업데이트 기념 크리스탈 100개 비밀코드 정답 입니다. 



쿠키런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 업데이트 기념 

크리스탈 100개 비밀코드 정답


newc-ook2-run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