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LG G3 CAT.6 스마트폰 계급도 1위 특가세일중

한발 앞서가는 다크벤츠의 스마트한 정보  


최근 출시된 G3 CAT 6 제품이 요즘 인기가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출시가 얼마 안된 스마트폰을 항상 비쌀수 밖에 없는 슬픈 현실


오늘 메일이 왔네요. SK 텔레콤 G3 CAT 6 특가 세일중 이라고 합니다. 


출처를 밝혀도 되는지 몰라서 ㅇㄷㅍ 이라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G3 CAT 6 할부원금이 평균 40만원~50만원대로 형성이 되어있었는데 


SKT에서 먼저 방통위 단속이 뜸한 시기를 틈타 보조금을 뿌리는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올라온 G3  CAT 6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인것 같네요.





더블어 G3 제품도 올라 왔네요. 가격차이는 3만원 차이 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으면 속도가 더 빠른 G3 CAT 6로 주문하는것이 좋네요.


단 위에 올린 가격대로 구매를 하실려면 서울로 직접 내방을 하셔야만 되고 택배발송은 안다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ㅇㄷㅍ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LG G3 CAT.6  VS  G3  스펙비교

전체적인 성능은 비슷비슷 합니다. 하지만 


나의 스마트폰은 계급은 어느정도 일까?


상위 모델을 살펴보면 


G3 CAT6,갤럭시 S5 LTE-A,베가아이언2,소니엑스페리아 Z2,갤럭시노트3, 베가 시크릿노트,G프로2가 


상위 베스트 8위 입니다. 물론 판매기준이 아닌 스펙 기준 이오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