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쿠키런 비밀코드 2014년 9월 크리스탈 100개 대박 쿠폰 정답 공개

안녕하세요? 다크벤츠 입니다. 


오늘부터 즐거운 한가위인 추석 명절이 시작되었네요. 


고향길 잘 다녀오시고 맛있것두 많이 드시고 무사귀환 하시길 바랍니다. 


전 친인척 집이 거의 제가 사는곳에서 1시간 거리에 있어서 느긋합니다. ㅎㅎㅎ


오늘 갑자기 다크벤츠의 블로그 트래픽이 폭증을 해서 유입경로를 살펴보니 


쿠키런 비밀코드 검색으로 많이 들어오셨더라구요.


요몇일 바뻐서 쿠키런을 못해서 지금에서야 쿠키런 접속을 하였더니 


오메~ 이게 왠 횡재야!!!

2014년 9월 쿠키런 비밀코드 정답 입력시 크리스탈 100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 이네요 ^^


안그래도 최근에 새로나온 블랙베리맛 쿠키 사고 싶었는데 보석부족으로 못사고 있었거든요.


아래 화면은 크리스탈 100개 받아서 163개 있어요  






대한민국에 가장 큰 명절 추석은 모바일 게임에서도 역시 마구마구 퍼주는군요


오늘부터 쿠키런 신나게 하고 송편 많이 모아서 선물 뽑아야 겠어요.


송편 50개 모으면 선물 뽑기를 1번 할수가 있는데요.


흐~미 보석도 뽑기에 포함되어 있네요 


쿠키런 자신의 누적최고기록 돌파시 크리스탈 15개씩 총 60개를 받을수 있어요 


그야말로 대!!!!!!!!!박!!!!!!!




9월14일까지 한정판매를 하는 쿠키는 

구미호맛 쿠키,여우구슬 쿠키,의적맛 쿠키,바람이 쿠키 입니다. 


그럼 오늘의 핫 이벤트 쿠키런 비밀코드 9월 정답은 뭘까요? 


쿠키런 비밀코드 입력기간은 2014년 9월12일까지 입니다. 


쿠키런 비밀코드 정답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4년 9월 쿠키런 비밀코드 정답 


대소문자 구별없어요.

 

 

chus - eokw - ithc - oo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