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쿠키런 2주면 기념 크리스탈 200개 쿠폰 번호 정답 공개

안녕하세요? 다크벤츠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군요.


오늘 모처럼 장대비가 쏟아지는 하루네요.


어제가 만우절 이었는데요. 쿠키런 업데이트 보셨나요? 


쿠키런 2주년 기념 으로 크리스탈을 무려 200개나 쏩니다. 


서둘러서 받아 가세요. 한동안 쿠키런 안 하다가 크리스탈 200개 준다고 해서 저도 간만에 달려요 ^^


쿠키런 전체 등급 시스템 오픈으로 순위 경쟁이 더욱 치열해 질듯 하네요




2주년 기념 방울방뭉 콩콩이 펫 한정판매를 하는데요. 크리스탈 22개로 구매를 할수가 있어요.


근데 아직 방울방울 콩콩이 펫 사용을 안해봐서 좋은지 여부는 모르겠어요.


쿠키런 2주년 기념 알파벳 모으면 다양한 종합 선물 세트가 있어요. 열심히 모아야 겠네요.


와우~ 2주년 기념으로 7일간 경험치가 2배라니...대박


4월 벚꽃축제를 맞이하여 신규 쿠키인 벚꽃맛 쿠키 및 홍차찻잔 펫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크리스탈 한 500개 있는데 하나 질러야 겠네요. 


오늘 포스팅의 메인 이벤트!!! 쿠키런 2주년 기념 크리스탈 200 쿠폰 번호 입니다. 


대소문자 구별 없습니다. 쿠폰 입력 기한은 2015년 4월27일 까지 입니다. 




쿠폰 코드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쿠폰을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크리스탈 200개를 지급받았다는 알림창이 뜹니다.



쿠키런 2주년 기념 크리스탈 200개 쿠폰 코드 정답 


CKRN-SCND-ANVS-RT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