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세븐나이츠 6성 등급표 7월 최신 버젼 공개

 즐거운 토요일 밤 입니다. ^^

 

하필 12호 태풍 할룰라가 상륙을 해서 그런지 비만 온 종일 내리고 집에서 방콕하는 현실이 슬프네요

 

간만에 세븐나이츠 시즌2 각성 업데이트 기념으로 6성 등급표 올립니다.

 

이번 각성 업데이트에는 에반,카린,스니퍼,아리엘이 추가 되었네요.

 

저도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니 세븐나이츠 공식카페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http://cafe.naver.com/sevenknights/6444461

 

요즘 모바일 게임도 워낙 많이 나오고 해서 개인적으로 세븐나이츠는 걍 출첵만 하는 수준 입니다.

 

심심해서 루비 500개로 고급영웅 소환10회 뽑았더니 4성 태오 4성,손오공 4성 나왔네요.

 

에고 본론이 길었네요. 자~ 세븐나이츠 6성 등급표 7월 최신 자료 입니다.

 

 

 

 

1. 세븐나이츠

 

 

믿고쓰는 세븐나이츠 아일린,델론즈,제이브,루디는 결장에서 매우 좋아요.

 

전 그중에 아일린이 제일 좋은거 같네요

 

2. 사황,구사황

 

결장에서 신캐 린 만나면 참 이기기 힘들어용, 손오공도 보호진행에서 마지막 분신술 쓰면 답이 없어요

 

구사황으론 태오가 결장에서 현재 많이 쓰이는 추세이며 카르마는 아직 2% 부족한 느낌

 

 

3. 공격형

 세븐나이츠 공격형 영웅으로는 딜량이 증가한 세인이 공성전과 레이드에선 갑 이며

 

비담은 결장에서 보호진형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4. 마법형

 신규 영우 파스칼이 공성전에서 좋은 반응이고

 

결장에서는 소교 및 유신도 반응이 좋습니다.

 

저의 2번째 40 달성 소교 결장에서 쓸만 합니다.

 

5. 방어형.지원형

 

결장에서 방어형 덱을 갖춘다면 관우는 필수

 

리나는 이제 한물 간듯하고...

 

초선은 패시브가 좋아서 레이드에 좋은거 같구요

 

6. 만능형

 

 

요즘 결장에서 니아가 많이 보이네요. 니아는 3턴 면역과 높은 확률의 감전효과 때문에 많이 사용하시는거 같네요

 

 허접한 저의 세븐나이츠 텍 입니다. ^^

 

어떤 영웅이던지 40레벨 찍기 참 힘드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