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유니클로 히트텍 강남역삼점 11월22일 금요일 단독세일

오늘 아침 카톡으로  유니클로 알림이 왔길래 봤더니 강남 역삼점 오픈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유니클로 히트텍 이번 기회에 강남 역삼쪽에 집이나 직장이 있는 분들이라면

유니클로 강남역삼점 꼭 방문하셔서 히트텍 저렴하게 구매하세용 ^^  

 

 

11월 22일 금요일 단 하루는 아침 6시부터 문을 열어요. 대박 ㅋㅋㅋ

강남 근처에 살지를 않아서 아쉽긴 하네요 ㅠㅠ

 

 

11월23일 토요일엔 유니클로 히트텍 후리스 티셔츠를 단돈 9,900 원에 판매를 하네요

완전 싸다~ 사고 싶네요

 

 

 

11월 24일 일요일엔 양말과 속옷이 단돈 9,900원

 

댓글 및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현재 보고 계신 자료가 유용한 자료라고 생각이 된다면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