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밀레패딩 네파 패딩 가격비교

때이른 초겨울 추위에 요즘 아웃도어 시장은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죠.

패딩,구스다운 점퍼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백화점 및 오픈마켓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매출 효자 품목이라고 합니다.

패딩 종류가 워낙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 만별이어서 어떤한 제품을 딱 하나 정해서 고르기 쉽지 않네요.

제가 굳이 밀레패딩, 네파 패딩 가격 비교를 한 이유는

싱글남 등산복 쇼핑 검색어 1위가 밀레 2위가 네파 여서 비교를 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현재 밀레패딩 세일 중 입니다.

빠른 시일내 구매 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는 찬스

세일기간은 언제까지인지 저도 잘 몰라요.ㅠㅠ

 

아~ 저도 오늘 알았는데 구스다운 이란 뜻은???

 

거위의 깃털. 그 중에서도 가슴에서 배에 걸친 두꺼운 층을 이루고 있는 부분의 털을 가리킨다.

가볍고 보온력이 높아서 다운재킷 등 방한용 의료의 단열 소재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디테일 하게 설명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대표적으로 메인에 떠있는 상품으로만 가격 정보 알려 드릴께요

 

먼저 밀레 패딩 입니다.

롯데닷컴이 제일 저렴한 편이네요.

훨씬 더 다양한 종류가 많지만 스크롤 압박이 심한 관계로 네이버 지식쇼핑 일부만 캡쳐해서 올립니다.

 

밀레패딩 가격정보

 

네파패딩 가격정보

 

 

 

확실하게 브랜드를 정하지 못했다면 밀레,네파 브랜드 패딩 사는것도 괜찬을꺼 같네요.

아웃도어,캐쥬얼 등 패딩에 관련된 브랜드가 워낙 방대해서

다음에 시간날때 구스다운,패딩 총정리 한번 해서 포스팅 할까 생각중 이에요 ㅋㅋㅋ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 ^^

 


댓글 및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된다면 추천 한번 눌러주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