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댄스 이벤트&공연▣

[프로포즈이벤트] 브루노 마스 marry you 플래쉬몹

2013년 10월 9일 반월호수 허니듀 레스토랑에서 있었던 프로포즈 댄스 영상 입니다.

신랑님의 의뢰로 결혼 프로포즈 이벤트를 위한 장소를 물색하여 진행을 하였어요.

신부님이 어느정도 눈치를 채서 완벽히 성공적인 이벤트가 못 되어서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그리구 너무 밤늦게 촬영을 해서 영상이 너무 어둡게 나온점도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신부님이 마지막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셔서 나름 뿌듯했던 하루 였어요.

참~장소 및 음악 틀어주시느라 협조해 주신 허니듀 관계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신랑님 신부님 검은 머리 파뿌리 되도록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ㅎㅎㅎ

 

브루노 마스 marry you 안무 플래쉬몹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이네요. 앞으로도 오래 오래 행복 하세요 ^^

 

 

 

 

밑에 사진은 허니듀라는 레스토랑 인데요. 신랑님이 신부님을 위해 결혼프로포즈 이벤트로 춤을 춘 장소이기도 해요.

장소는 대야미 반월호수 근처에 있어요. 레스토랑 근처에 반월호수가 바로 앞에 있는데 경치가 끝내 줘요 ㅎㅎㅎ

연인들이 한번쯤 가보면 정말 좋을거 같아서 올려 봅니다.

 

허니듀 레스토랑 바로 앞에있는 나무 인데요. 엄청커요 ㅎㅎㅎ

 

바깥 경치도 정말 끝내줘요. 특히 밤에는 호수가 달빛에 반사되 정말 이쁘답니다.

 

 

허니듀 레스토랑은 실내 및 외부전경이 꼭 팬션 같아요

 

 

 

댓글 및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에스에스댄스의 모든 게시물 영상은 개인에게 보내드리지 않으니 참고 하세용~
현재 보고 계신 자료가 유용한 자료라고 생각이 된다면 추천 및 공감 한번 눌러주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