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댄스 이벤트&공연▣

비 라송 안무 결혼식 축가댄스 추천

꽃피는 봄이 성큼 다가 왔네요.

 

매년 3월~5월까지는  결혼식 시즌 이기도 한데요.

 

 

 

 

특히 요즘은 주례없는 결혼식이 결혼식 간호화 차원에서 신랑 신부님들이 많이 선호하시는건 같아요.

 

결혼식의 간소화로 많은 부분들이 생략이 되었지만

 

남들처럼 똑같은 결혼식에서 탈피한 다른 특별한 결혼식을 원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일생에 한번 뿐인 결혼식 이벤트로 멋진 웨딩 프로포즈를 받는 다면 기분이 색다르겠죠?

 

 

 

자신이 여자라면 누구나 다 미래의 신랑에게 멋진 프로포즈를 받고 싶은건 당연하겠죠?

 

평소에 춤에는 전혀 소질도 없고 배워본적도 없는 신랑이 당신만을 위한 춤을 결혼식 축하댄스로 한다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비 라송 안무는 결혼식 댄스 이벤트로 요즘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결혼식 축하댄스로 많이 선택하시는 곡은? 개인에 취향에 따라서 틀리겠지만 일단 크게 3가지의 분류로 나누어 집니다.

 

1. 코믹댄스 ( 임창정 문을 여시오,싸이 젠틀맨&강남스타일,철싸 흔들어 주세요,압구정 날라리 등)

 

2. 섹시댄스 ( 씨스타 쏘쿨,백지영 내귀에캔디,현아&현승 트러블메이커 내일은없어,손담비 미쳤어&토요일밤에 등)

 

3. 간지댄스 ( 마이클잭슨 데인저러스&빌리진,저스틴팀버레이크 섹시백&마이러브,비욘세 싱글레이디,시아라,리한나 곡)

 

그외에 k-pop 댄스로는 투애니원 내가 제일 잘나가 같은 곡의 신나는 곡이 결혼식축하댄스로 인기가 많은 편 입니다.

 

아~ 주례없는 결혼식 반주로는 브루노마스의 marry you & just the way you are 노래도 추천해 드려요

 

 

에스에스댄스 비 LA SONG 안무 배우기

 

 

 

에스에스댄스에서는  방송댄스,재즈댄스,개인레슨,클럽댄스,입시반,전문 강사반 등 전문 댄스 스쿨 입니다.

 

특별한 결혼식 축가댄스 이벤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에스에스댄스와 상담해 보세용 ^^

 

서로 협의하에 맞춤 개인레슨 및 스케줄 조절이 가능하며 타사 대비 100%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을 해 드리겠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 주세요 ^^

 

에스에스댄스 문의 : 070-7501-0814  

 

주소 : 경기도 군포시 당동 777-1  (대중교통 이용시 군포역 1번출구 100m 근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