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이동통신 3사 대대적인 스마트폰 출고가 인하

영업 재개가 시작된 20일부터 sk 텔레콤,kt,lg 유플러스의 대대적인 스마트폰 출고가 인하로

 

그동안 유치하지 못한 가입자 유치에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네요.

 

한동안 높은 할부원금의 스마트폰 가격으로 소비자들만 피해를 입은거 같네요.

 

이번 기회에 스마트폰 교체하시면 구형단말기 같은 경우 할부원금이 공짜인 경우도 많을거라 예상 됩니다.  

 

기존 스마트폰의 출고가 인하+보조금 상한가 27만원 효과로

 

최근 출시되거나 출시 예정인 최신형 스마트폰(갤럭시s5,베가 아이언2,옵티머스 g 프로 2,엘지 g3) 등

 

약 40만원~50만원 정도 선에서 구매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통신3사의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할부원금도 내려가는 효과가 있으니 호갱님 우리 호갱인 같은 어플을 이용하여

 

최근 스마트폰 시세를 파악하신뒤 본인이 원하는 최신형 스마트폰으로 바꾸시면 좋은 기회가 될듯 싶네요

 

또한 이통 3사는 기존 가입자들 이탈을 방지하지 위해 파격적인 가격인 새로운 무제한 요금제를

 

도입하면서 타사의 번호이동 가입자 이탈을 막기위한 점유율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sk 텔레콤의 행보가 애사롭지 않습니다.

 

마구 마구 퍼줄것 같은 느낌.... 

 

 

sk 텔레콤 출고가 인하 스마트폰

 

sk는 삼성 갤럭시 s4,엘지 g2 스마트폰이 매력적인 제품같네요

 

kt 출고가 인하 스마트폰

 

kt 스마트폰 제품중 매력적인 제품은 베가 시크릿 업,옵티머스 gk,갤럭시 그랜드 괜찬네요

 

lg 유 플러스 출고가 인하 스마트폰

 

필자도 lg 유플러스를 쓰구 있지만 lg 단말기 종류가 좀 많이 적네요.

 

이참에 확 갈아탈까 생각중 입니다.

 

마지막으로 결론을 내리자면 이통3사의 출고가 인하 단말기는 주로 시중에 출시된지 기한이 좀 제품들이 많은 관계로

 

따끈따근한 신제품을 원하시면 앞으로 상황을 조금 지켜봐야 할듯 싶구요.

 

구형 단말기라도 상관없다!!! 요금만 저렴하면 된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지금 스마트폰 바꿀 좋은 시기네요.

 

주말마다 호갱님 푸시 메세지 불이 나네요. 호갱님 어플을 잘 활용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