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보험▣

개인 무료 신용등급 조회 할수 있는 사이트는? 마이크레딧,올크레딧,사이렌24,크레딧뱅크 1년 3회 무료 이용가능

안녕하세요? 다크벤츠 입니다. 


정보를 검색하던중 갑자기 개인 신용등급에 대해서 궁금해서 알아보던중 


무료 신용등급조회를 할수 있는 곳을 알아봤어요.


네이버에 검색하니 마이크레딧,사이렌24.올크레딧,크레딧뱅크 4군데 사이트가 나오더라구요.


개인 신용등급은 금융권 대출,연체기록,개인신용정보 조회기록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 볼수가 있습니다. 


개인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본인이 받을수 있는 혜택도 많기때문에 본인의 신용등급을 잘 모르신다면


한번쯤 신용등급 조회를 해본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건 본인의 신용등급을 조회하면 신용조회기록이 남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신용조회기록은 남지 않는다는 점이 특이 사항 입니다. 


그럼 무료로 신용등급을 조회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 드릴께요!!!






개인 신용등급 무료 조회 사이트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1년동안 총 3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매달 4개월에 한번씩 1회 제공이 됩니다. 

무료 신용등급 사이트인 마이크레딧 사이트를 예를들면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면 되는데요.

마이크레딧▶전국민 무료신용조회▶범용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단 1년동안 무제한 개인 신용등급을 조회하실려면 유료 결제를 하셔야 됩니다. 




사이렌 24 

  • 내 신용등급 하락없이 안전한 무료신용조회, 신용변동 시 SMS 실시간 확인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올크레딧 

  • 금융기관이 보는 신용등급은 기본, 신용등급 하락없는 무료조회, 신용등급 변동 예측이 가능합니다. 

크레딧뱅크 


  • 무료신용등급조회, 금융기관 심사용 신용정보, 국가공인 신용평가기관, 신용등급조회


마이크레딧

  • 금융기관에서 보는 공신력있는 신용등급, 무료신용등급조회, 신용조회기록No!, 




마지막으로 가장 공신력이 있는 무료신용등급 조회 사이트는 마이크레딧과 올크레딧 입니다. 


마이 크레딧 바로가기 클릭


올크레딧 바로가기 클릭


사이렌24 클릭


크레딧뱅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