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키,몸무게 및 강제 민낯 대공개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출연진 여배우,가수,개그맨등의 몸무게와 민낯이 공개 되었네요.


발바른 정보를 다크벤츠가 모아 봤습니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는 출연진으로는 


걸스데이 혜리,배우 홍은희,배우 라미란,쇼트트랙 선수 박승희,배우 김소연,가수 지나,개그우먼 맹승지


등이 출연을 하였으며 여군 부사관에 도전을 한다고 한다고 합니다. 


군 입대를 한다면 당연히 기초 신체검사를 받아야 되기 때문에 


인터넷상에 공개된 연예인 프로필상 몸무게와 키의 결과가 틀리게 나오겠죠.


이들의 당황한 모습을 눈에보듯 훤합니다. 


이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특히 여배우,가수들에세 치명적인 약점이 될수가 있겠네요.


물론 아직 초반이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암튼 잼있을거 같애요 


먼저 홍은희가 신체 사이즈를 측정했으며 


홍은희는 프로필에 게제된 것과는 달리 몸무게는 49kg, 키는 165cm로 각각 몸무게는 4kg, 키는 2cm가 차이가 났습니다. 


걸스데이 혜리는 인터뷰중 "저 그것보다 덜 나갑니다" 마이크가 무겁습니다. 믿어 주십시요. 한 1~2KG 빼 주십시요 


라며  협상을 합니다. 아~근데 왜 이렇게 웃긴지 ㅋㅋㅋㅋ  넘 웃기네요.


마이크가 좀 무겁긴 하지요...하지만 객관적으로 2KG 까지는 안 나갈것 같은데요 ㅋㅋㅋ


김소연은 짧은 바지 입고 올걸 이라며 무슨 군입대하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장착 패션을 선보였네요 ㅎㅎㅎ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홍은희,김소연,맹승지,이혜리,라미란,최지나,박승희 신체 사이즈 표 공개

위에 열거된 연예인 프로필 네이버 요청해서 수정하셔야 겠네요.


김소연 키 170cm 넘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네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민낯이 공개 되었는데요.


일단 지켜주지 못해 미안할 뿐 입니다. 




강제 민낯 공개 연예인 공개 (혜리,지나,김소연,라미란)



걸스데이 혜리 누구세요? 화장지우니깐 못 알아보겠어요. 흐미


TV 출연 연예인들 풀 메이크 화장빨 대박이네요. 


나도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당황한 그녀들의 신체 비밀 사이즈 영상 공개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강제 - 화장지운 여군들 민낯 공개 대박 

다들 누구세요?




알고보니 체력허당 탈로난 김소연 팝굽혀펴기 0개 


아~김소연 안쓰럽네요. 근성하나는 끝내주는데...근데 왜 이렇게 웃긴건지


하여간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너무 잼있네요. 다음편이 기대되요.


비록 실제 프로필과 조금 틀리고 강제로 민낯이 공개 되었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여군특집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