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드라마 미생 매력적인 여배우 강소라 화보

드라마 미생의 여주인공 강소라가 얼마전 직장인들과 치맥파티를 열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죠.


2011년 영화 써니에서 어린 춘화 역활을 하며 주목을 받기시작했던것 했던거 같은데요.


물론 저도 써니 영화를 보면서 강소라의 당찬 연기 모습에 큰 매력이 있는 배우라는걸 직감했었죠.


오늘은 배우 강소라의 프로필과 늘씬한 키와 서구적인 볼륨감이 넘치는 강소라의 화보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프로필을 보니 빠른 90년생이네요. 나이는 올해 25살로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라고 볼수 있겠네요.


최근 tv n 금토 드라마 미생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아찔한 오피스룩을 선보여 


섹시함을 어필하기도 했어요. 


강소라 몸매 대~박





최근 강소라의 란제리 화보 사진 감상 좀 할께요


강소라 화보를 보고 계신 여성분들이라면 다이어트 자극이 팍~팍 될것 같네요


강소라 볼륨감이 이정도일 줄이야~


강소라 키가 무려 168cm 여서 그런지 비율도 좋네요


강소라의 몸매는 하루아침에 만들어 진게 아닌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엄청난 관리를 했다고 합니다. 


평소에 발레를 즐겨 한다고 하는데요.


발레복이 어쩜저리 잘 어울리는지...


강소라 몸매가 되고 싶다면 발레한번 해 보시는것도 괜찬을듯 싶네요.



공항에서 찍힌 사진 같은데 걍 대충입은거 같은데 역시 몸매가 되니 뭘 입어도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강소라씨 앞으로 연기를 통해 멋있고 섹시한 배우로 성장하길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