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광복절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

안녕하세요? 간만에 인사 드려요. 다크벤츠 입니다. 


오늘 인기 모바일 게임들은 거의 다 광복절 연휴를 기념하여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던전왕 업데이트에 대해 상세히 적어 볼께요.


1. 신규소환수 전우치 등장(신규 소환수 화요보다 좋을지 궁금하네요.)


2. 몇개월만에 드디어 영웅지역 신규 맵 등장(신규 영웅지역 최초 클리어시 보석20개 우편함으로 준답니다.)


3.발키리 류 소환수 밸런스 조정


기존 발키리는 진화해서 나오면 창고행 또는 환생용으로 사용을 했지만 이제 좀 쓸만하겠네요

데스나이트의 경우 밸런스 조정이 되면서 상타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죠.

발키리도 사자,치천사,발록 처럼 최상타는 아니지만 신규 유저한테는 쓸만할것 같습니다. 


4. 3차 초월 시스템 추가로 인해 레벨을 45까지 올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골드가 엄청나게 소모된다는 불편한 사실과 더불어 최상타가 아니라면 그닥 메리트는 없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다크벤츠는 7성 피규어처럼 모아서 나중에 8성 업데이트 되면 죄다 재료로 쓸 예정 입니다. 

걍 뽑기운이 없다면 발록만 주구장창 모으세요. ㅎㅎㅎ 투발록 쓸만 합니다. 


5. 광복절 특사세트 추가 : 티라갈+티라녹+보스 고릴고릴


아군의 공격속도 50%증가+아군의 공격력50%증가+아군의 치명타율 30%증가로 엄청난 세트효과를 발휘할것 같습니다.


네이버 공카 찾아보니 광복절 특사세트 좋다고 하네요. 전 티라녹이 없어서 세트가 안되네요.


왠만한 세트는 다 있는데 아쉽네요. 


 




신규 소환수 전우치 등장으로 뽑기 엄청 많이 하실것 같네요.


저번주에는 화요가 나오더니 매주 한마리 신규 소환수 등장해서 지름신 손가락이 가만있지를 않지만 


뚝심으로 참고 있네요. 어차피 상던 고렙이 아니라면 큰 차이 없는거 같네요, 


투발록으로 풀템사고 들어가면 고렙 상던도 최소 3등안에  들거든요.


던전왕 상급강화석 패키지를 8월15일 단하루동안 무제한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던전왕 때돈 벌겠어요


신규 유저 및 덱이 약한 분들께 강추 이벤트는? 바로 던전 보스 돌파 이벤트 입니다. 


모든 일반던전 50레벨 달성시 7성 소환수 뽑기권을 줍니다. 


전 요즘 일이 바빠서 던친분들 일던,상던만 잡아 주고 있는데요. 


시간이 많으신 분들 이라면 일주이면 충분히 던전보스 50레벨 달성 하실수 있을듯 싶네요


제 던친 노블레스 ss 라는분은 일던 보스 레벨 50찍는데 정확하진 않지만 3~4일 걸리는것 같네요.


골드대잔치 이벤트 오늘 끝나고 안할줄 알았는데 또하네요. 


아 오늘 100보석 남아서 골드로 바꿨는데 괜히 바꿨네요 ㅠㅠ


500보석 다시 열심히 모아서 추가골드 50만골드 받아야 겠어요.


보석 500개 만드는 방법


던전 돌면 보상으로 주는 1성,2성,3성 소환수를 30레벨까지 성장 시킨뒤 도감에 들어가면 보상으로 10보석을 줍니다.  


또는 세리스가 주는 소환수 뽑기권을 받아서 30레벨까지 성장 시킨뒤 도감가서 보상받기 ^^


아래 스크린샷 참고하여 간단히 설명드리면 30레벨 이라고 써있는 소환수는 


제가 성장을 시킨뒤 보석을 받은 소환수 이고 30레벨이 안 써져있는 소환수는 보상을 안 받은 소환수 입니다. 


마음먹고 열심히 던전왕 하면 하루에 20보석 만들기 정말 쉽죠잉


단 도감에 수시로 들어가서 성장을 안시킨 소환수가 무엇인지 귀찬지만 확인을 하고 성장을 시켜야 


쓸데없는 성장비용을 아낄수가 있습니다. 




보석 500개를 모았다면 골드 대잔치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을 하니 


500보석을 골드로 바꾸면 100만골드가 됩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총알을 장전할수가 있겠죠.


골드를 모아서 6성들 강화3배 이벤트 할때 풀강시켜 놓고 랜덤진화를 연속으로 3~4회 정도 하면 


중복으로 7성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최상타 소환수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던전왕 광복절 이벤트 안내






던전왕 광복절 해방 이벤트!!!기회는 단 2일 


기존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혜택인 환생비용 50%할인 이벤트가 대박 입니다. 


중복 소환수가 넘쳐나는 분들에겐 아주 좋은 절호의 찬스 입니다. 


미리미리 환생 시킬 소환수 체크해 놓으세요 


8월15일 21시~22시 환생비용 50%할인

8월16일 03시~04시 환생비용 50% 할인 



이상 던전왕 광복절 기념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광복절 울 던친님들 최상타 소환수 뽑길 간전히 비나이다. 


다크벤츠도 이번주엔 꼭 사자,도로시,치천사 미카엘 중 한 마리만 나오게 응원해 주세요 ^^



2014/08/03 - [▣IT&모바일▣] - 다함께 던전왕 7성 소환수 초월 능력치


2014/07/26 - [▣IT&모바일▣] - 다함께 던전왕 7월 이벤트 총정리 및 7성 등급표


2014/07/13 - [▣IT&모바일▣] - 다함께 던전왕 7성 등급표 7월최신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