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모두의 마블 릴레이쿠폰 대박 이벤트

설 연휴가 시작 되었네요. 다들 오늘부터 고향 내려가시는 분들은 고생 좀 하시겠군요.

 

무사히 잘 다녀 오실길 바라는 마음에서 블로그 포스팅 합니다.

 

모두의 마블 간만에 들어갔더니 이벤트를 하는군요.

 

모두의 마블 릴레이 쿠폰이라....오잉~ 이건 뭐지 대박 ^^

 

뭐~ 사실 모바일 게임을 요즘 들어서 잘 안하긴 하지만 필요하신분들이 있을꺼 같아서

 

서로 상부상조 할겸 끄적여 봅니다. ㅎㅎㅎ

 

 

 

 

모두의 마블 접속시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요.

 

모두의 마블 릴레이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친구초대 인원에 따라 선물을 주네요

 

일단 저의 쿠폰 코드 번호는 BBYGI3TE 입니다.

 

 

 

현재 저는 상대방 코드 번호를 모르기 땜시 0명 입니다. ㅠㅠ

 

뭐~검색하면 금방 나오니깐요.  4명 입력해서 선물 받아야쥐 ㅎㅎㅎ

 

 

 

코드가 없으신분들은 제꺼 코드 번호 사정없이 입력해 주세요 ㅋㅋㅋ

 

저의 모두의 마블 캡쳐 사진인데요. 다이아 곧 2000개 되겠네요.

 

휴먼 유저되서 가끔씩 다이아 받고 안 썼더니 엄청 쌓였네요 ^^

 

명절이라 시간도 널널한데 모마 좀 해야겠네요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