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팬택,lg,삼성 중가형 스마트폰 스펙 비교

과거 스카이 폰으로 잘 나가던 팬택이 기업회생을 거쳐 오랜만에 선보인  IM-100,LG전자의 X캠, 삼성전자의 갤럭시A5 스마폰이 되었네요

 

하드웨어 스펙은 별로 큰 차이거 없어보이는데요.

 

조금씩 다른 기능에 초점을 둔 제품들 입니다.

 

팬택의 IM-100은 오디오, X캠은 듀얼 카메라에 갤럭시A5는 삼성페이·지문인식센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굳이 고가의 프리미엄 스펙의 스마트폰을 찾으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아래 3가지 제품들 중에서 고르시면 좋을듯 싶네요.

 

 

 

그 외에 세티즌 각 통신사 추천 스마트폰 자료 임돠 ^^

 

2016.7.2일 기준이며 판매순위가 아닌 추천 제품 기준임을 알려 드립니다.

 

sk 텔레콤

 

 

 

 

 

 

올레 kt

lg 유플러스

 

3사 통신사 스마트폰 추천순위는 역시 중저가 스마트폰이 많네요.

 

요즘 스마트폰 스펙 고사양이 별로 큰 의미가 없는듯 싶네요.

 

역시 뭐니 뭐니 해도 가성비 갑이 좋은 스마트폰 인거 같습니다.

 

저도 몇달전에 v10 샀는데 할부원금이 쫌 비싸네요.

 

너무 고사양 폰만 찾지 마시고 본인한테 안성맞춤인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선택하세용 ^^

 

오늘부터 장마 시작이네요. 비오는거 너무 시르다 ㅠㅠ